본문 바로가기
연애자기계발

연애가 하고 싶어? 착한연애가 말하는 연애의 기본 원칙!

by 착한연애 2012. 6. 28.
반응형

 

 

여러분은 연애를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사귀는 것? 물론 틀린 말은 아니다. 하지만 연애는 단순 연애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연애의 기본 원칙에 대해 한번 배워보자.

 

 

 

1. 나는 착한연애다.

나는 정통연애를 가르친다. 그리고 그 기본은 자기계발에 기점을 둔다. 만약 여러분이 기술에만 관심을 둔다면 내일도, 다음 달도, 내년에도 제자리 걸음 할지 모른다. 그 이유는 과정 없이는 절대 기술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과정이든, 기본기가 부족하면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 연애도 같다. 여러분이 만약 100가지 기술을 알고 있다 해도, 관심 가져주는 여성이 없다면, 무요지물이다. 진정 연애를 하고 싶다면, 자기계발부터 해라!

나의 헤어스타일은 어떤지, 얼굴 표정은 어떤지, 스타일은 어떤지를 말이다!

 

 

 

2. 거울

나는 연애를 자신을 들여다보는 거울이라 말한다.

그렇다. 여러분은 그동안 자기 자신을 들여보려 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여전히 이성에게 관심을 받지 못하는 것이다. 진정 이성에게 관심을 받고 싶다면, 나 자신에게 먼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지금 거울 앞에서 자신을 모습을 보자. 혹시 배가 나오고, 덥수룩한 머리에, 무표정, 너무 평범한 스타일이진 않는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무것도 바꾸지 않은 채, 이성에게 억지를 부렸을지 모른다.

진정 연애가 하고 싶다면, 나 자신부터 아끼고 사랑해라!

 

 

 

3. 귀찮은 것!

알고 있는가 여러분이 하찮고, 귀찮게 여기었던 것이 연애를 방해하고 있다는 것을?

체중이 많이 나간다면, 오늘부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해보자.

스타일이 좋지 못하다면, 내일 아침은 30분 일찍 일어나 코디를 해보며, 머리 손질을 해보자.

미소가 밝지 못하다면, 화장실에서 손을 씻을 때 거울 앞에서 한번 웃어보자.

표현을 잘하지 못한다면, 내일부터 '안녕'이라는 인사부터 시작해보자.

 

이런 귀찮은 것들이 체워질 때 비로소 어제와 다른 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미 여러분은 충분히 가졌음에도, 어쩌면 내면 깊숙한 나태함으로 나를 방치했을지 모른다

 

<어쩌면 내일을 모습을 포기하고 있을지도...>

 

맨 첫 구절. 연애는 단순 연애로 끝나지 않는다 말. 기억하는가?

내일이라도 여러분이 연애 기본과정을 거친다면, 오늘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 되고, 이성에게 관심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된다. 즉 연애는 나를 이전보다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준다(이는 모든 삶에 영향을 준다.) 아직도 연애가 연애로 끝난다 생각한다면, 휴지통에 버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