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마인드

연인 사이라도 자기계발을 소홀하면 오늘이라도 차인다!!

by 착한연애 2012. 11. 29.
반응형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귀는 기간이 길수록 처음 시작과 달리 꾸미는 것에 소홀히 여기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이는 여자보다 남자에게서 좀 더 쉽게 볼 수 있는데, 연애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내 사람이라 여겨 자기계발과 관리를 홀대 시 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이는 장기간 커플일수록 편안함과 익숙함에 젖어들어 방치하는 경우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보자 남자는 삼겹살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때마다 삼겹살을 사주고는 했는데 6개월이 지난 후 이들은 헤어지게 되었다. 이유는 여성이 자기관리에 소홀한 나머지 몸무게가 10킬로 가량 늘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로 주말에 데이트 약속으로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는데 저 멀리서 후줄근한 후드티에 트레이닝바지 거기에 슬리퍼를 질질 끌고 오는 남자가 자신의 남자친구가 아니기를 바랐지만 아니나 다를까 그였다. 이처럼 체중관리를 못 하거나 동내 슈퍼 나가는 복장으로 이성친구를 만난다면, 상대에 대한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정마저 떨어뜨려 관계에 대한 고민에 빠트리게 한다.

누구나 마음만 착하면 되지’, ‘성실하면 되지라고 말하지만 어디까지나 외모충족 조건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되며 이성 친구가 있다 해서 자기계발과 자기관리를 소홀히 여겨서는 안 된다.

 

다른 예지만 만약 여러분이 이성친구와 싸워 며칠간 연락이 없어 헤어지는 위기에 처했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대처하겠는가? 혹여 패인모드로 애처로운 모습으로 마음을 구걸하려 한다면 그 생각 당장 멈추기 바란다. 이때는 오히려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나를 찰 수 있어?’라는 당당하므로 나서는 것이 전자보다 훨씬 낫다.

 

연애는 어디까지나 외모가 기인하는 바가 크다는 사실을 잊지 말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