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화이트데이 준비(연구)를 위한 안내 공지 [준비하는 분 필독!]

by 착한연애 2013.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착한연애 정민호 입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글을 기다리셨을 텐데, 3 14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기발한 아이템을 만들고자 어제, 오늘을 개인적으로 연구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해서 내일은 화이트데이에 관한 글과 이성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템(?)을 여러분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착한연애를 찾는 모든 분들이 잘 아시겠지만, 착한연애는 단순 심리와 노화우만 담는 것이 아니라 기술&기법들을 소개해 드리고는 합니다. 연구과제로 준비하는 것 역시 그런 것들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금 예고를 드리자면, 저를 믿고 빨강색 두꺼운 종이(사이즈 A4, 두께 켄트지 급)와 은색 볼 펜 그리고 커터 칼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시장에 없는 독창적인 아이템이기에 조금 번거럽지만, 간단하면서도 쉬운 손 편지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사탕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사탕은 적당히 하시고 차라리 초콜릿에 좀 더 치중(1:9)을 두시기 바라며, 내일 제가 준비한 글과 아이템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 화이트데이의 관한 연애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글에 Q&A로 답변 드리겠습니다(선별).

그럼 오늘 하루도 달콤한 하루가 되시기 바라며, 찾아주신 구독자 및 이웃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