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송달송 남자의 심리

여자는 좋지만 남자는 이런 거 정말 싫어한다.

by 착한연애 2013. 11. 5.
반응형

 

 

 

여자들 사이에서 부러움을 사고 인기 있는 것이 간혹 여자의 마음과 달리 남자들이 이해 못 하고 싫어하는 것이 있다. 자동차, 오토바이에 열광하는 남자를 이해 못 하는 것처럼 말이다. 어떤 것들이 이해를 못 하는 것일까?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네일아트

 

오색 손가락의 화려한 네일아트, 여성들 사이에서는 선풍적인 인기와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네일아트. 하지만 정작 남성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물론 간혹 이용하는 적당한 네일아트는 남자도 이해한다. 여자는 자신을 늘 아름답게 꾸미고 싶은 본능이 있으니까. 그러나 매일매일 자라는 손톱에 적게는 2만원 많게는 10만원이라니? 그것도 모자라 관리 패키지를 주기적 또는 중장기적으로 이용하는 것에서는 적지 않은 불편한 심기를 얼굴에 드린다.

그렇지 않은가 누구는 땀 흘려 번 돈으로 데이트를 하는데, 여자 친구의 지갑에서 나가는 돈은 매일매일 자라 없어지는 손톱관리라니?

가상세계의 게임 아이템을 현금 거래하는 남자를 이해 못 하듯 아무리 사랑하는 관계일지라도 이해하지 못할 때가 있다.

가꾸는 행동도 지나치면 이성 관계에 해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2. 레깅스 & 어그부츠

 

레깅스와 어그부츠는 여성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날씨가 차가워진 지금. 당장 주변을 보더라도 편의성, 보온성, 그리고 패션으로 선호하는 여성이 많다. 하지만 이 역시 남성들은 이를 꺼린다. 이유는 단 하나. 내복 같다는 이유다.

‘아니 레깅스가 웬 내복?’

 

아마도 글을 보며 물음표를 동동 떠올리는 여성이 많을 것으로 보는데, 남성들에게 디테일한 설명을 요구해도 이유는 ‘내복 같으니까!’ 정말 그것 하나뿐이다. 특히 발목과 발이 훤히 들어나 보이는 검정색 레깅스에 어그부츠를 더한 여성이라면 남성의 눈에는 그저 여성스러움과 거리가 먼 사람으로 비치고는 한다.

 

스타킹이면 스타킹. 힐이면 힐! 아직도 많은 남성들은 죽어서도 힐과 스타킹을 포기하지 말라는 남자들이 많다. 레깅스와 어그부츠로 섹시함과 아름다움을 가리지 마라.

 

 

 

 

3. 명품 가방

 

3초 가방으로 불릴 만큼 대한민국의 여성의 대부분은 명품 가방을 선호한다고 말해도 과언은 아니다. 아니 선호하지 않더라도 싫다고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들이 슈퍼카를 갖는 것을 선망하는 것처럼 말이다.

물론 명품가방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 남성이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명품 선호사항이 짙거나 명품 가방의 유, 무를 놓고 사람을 차별하거나 돌아오는 생일에 명품가방을 선물해줄 것을 약속해달라는 여성에게는 그리 반가울 수만은 없다.

간혹 명품 가방의 선물을 놓고 자신의 사랑을 증명해 달라는 여성이 있는데, 도대체 어떻게 명품 가방과 사랑을 저울질한다는 말인가? 사랑은 인질이 아니다. 헌데, 이것을 인질 삼아 증명하라면, 남자는 자신의 사랑이 명품가방보다 못한다는 것이 이별을 선택할지 모른다.

또한, 하나로 모자라 돈이 모이는 대로 명품 가방을 구매하는 여성이 있는데, 앞서 말한 것과 같이 명품 가방을 가지고 있는 것을 나무랄 남자는 없다. 하지만 고가의 가방을 몇 차례 구매하는 여성에 대해서는 역정을 낼 수밖에 없다.

 

 

아름다움을 가꾼다는 것은 여성의 본능이다. 하지만 간혹 동성이 아닌 이성의 눈에는 아름다움을 반감하는 것들이 존재한다. 만약 가까운 곳에 마음에 둔 이성을 두거나 만나고 있다면 오늘 소개한 이 세 가지는 가능한 피하는 것이 어떨까?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