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손수건을 활용한 연애의 기술(남여 공용)

by 착한연애 2013. 11. 11.
반응형

 

 

손수건하면 왠지 닭살 돋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고는 하는데, 실제로는 손수건의 사용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시선을 내비치고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손수건을 정말 잘 사용하면 연애에서 플러스 감정이 된다는 사실!

오늘은 손수건을 이용한 몇 가지 연애의 기술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어떤 것들이 있을까?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카페와 음식점은 데이트 코스에서 없어서 안 될 필수코스라 할 수 있다. 그러나 간혹 의도치 않게 이물이 옷에 튀는 경우가 종종 있다. 또한, 이물이 묻은 옷이 자꾸 신경 쓰이고 짜증 나기 마련!

이때 준비한 손수건으로 얼룩진 자리를 가려주면 분위기도 한껏 좋아지면서 남자에게는 센스 여자에게는 배려로 이성 간의 애정이 피어난다.

 

 

2.

이성과 데이트를 하는 중 젖은 손 또는 덜 마른 손으로 화장실을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이때 준비한 손수건을 건네거나 직접 손을 닦아준다면, 이성으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미리 손수건에 향수(자신의 향수)를 뿌려둔다면, 그녀의 손에 당신의 향이 젖어들어 자꾸 되뇌게 할 수 있다.

또한, 사용 과정은 조금 다르지만, 땀 흘리는 남성에게 자신의 향수가 베인 손수건으로 땀을 닦아준다면 남자는 당신의 친절함과 깊은 배려심에 2배 아니 3배 이상 빠져들 것이다.

 

 

3.

날이 추운 지금, 쌀쌀한 바람이 우리의 몸을 더욱 차갑게 한다. 특히 날이 저문 귀가시간에는 더욱이나 말이다. 그렇다고 매서운 바람을 가로지르며 이성과 함께 길을 걷기란 미안할 때가 많다.

이때 춥다고 무작정 택시 또는 버스 정류장까지 뛰어가지 말고 이성을 편의점으로 이끌어 진열되어 있는 따뜻한 캔 음료를 꺼내 손에 쥐여주자. 단, 캔이 너무 뜨거워서 맨손으로 잡기 어려울 수 있어 준비한 손수건으로 감싸며 '돌아가는 길이 추우니 감기 걸리지 않게 이거 꼭 잡고 가요'라고 건넨다면 에프터는 따놓은 당상이라 할 수 있다.

 

 

이외 손수건으로 빗물을 닦으라며 내어주거나, 자리에 앉기 전 깔아주거나, 춥다는 그녀에게 스카프로 메어주는 등,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래도 손수건이 쓸모없어 보이는가? 기회는 준비한 자에게만 온다. 애정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