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송달송 남자의 심리

연락으로 보는 그 남자의 관심 여부 확인 법!!

by 착한연애 2014. 4. 14.
반응형

 

 

 

때로는 상대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지, 호감이 있는지, 좋아하는지, 궁금해지기 마련 그러나 상대의 연락으로 자신에게 향한 관심을 알 수 있다면? 그렇다. 오늘은 연락으로 그 남자의 알쏭달쏭한 남자의 관심 여부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1. 매일 안부를 묻는 연락이 온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락한다는 것은 너무 떨리는 일이고 혹여 답변이 없을까 싶은 불안감에 초조함이 더해져 귀까지 멍해지곤 한다.

그렇다고 연락을 하지 않을 수는 없는 일! 당신에게 관심을 품은 남성은 매일 같이 문자나 전화로 조심스레 안부를 묻고는 한다. 그리고 답장으로 자신에 대한 관심 여부를 가늠하고는 한다.

당신 역시 그에게 관심이 있다면 안부를 묻는 것에 귀찮게 하거나 연락을 마냥 미루지 말기를 바란다.

 

 

 

 

2. 하루에 최소 2번에서 3번 정도 연락이 온다.

 

안부를 묻는 것으로는 하루 24시간을 그냥 보내기에는 혹여 자신을 마음속(관심)에서 떠나 보낼까 봐 걱정이 앞서고는 한다. 그래서 자신을 떠올릴 수 있도록

최소 2번에서 3번 정도(물론 사람마다 연락의 정도는 다르다) 연락을 통해 자신의 존재(관심)를 재 각인하고는 한다. 연락이 더 많다면 그만큼 관심이 많다고 보아도 무관하다.

 

 

 

 

3. 주제 없이 그냥 연락 온다.

 

대화를 나누기 위해서는 분명 주제가 필요하다. 그러나 당신을 마음에 둔 남성은 때로는 꼭 어떤 주제(소재)가 있어서 연락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연락을 통해 목소리를 들으며 뭐해?”라는 말로 시작해

대화의 꼬리에 꼬리를 물며 대화를 이어나간다. 그리고 만약 서로 말을 하지 않은 공백(1~3초간)을 가진다면 그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확신의 청신호다.

 

 

 

 

4. 답장은 빠를수록 관심이 크다.

 

이제는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문자요금 부담 없이 SNS를 통해 쉽게 대화를 나누고는 한다. 그리고 문자 대화를 통해서도 상대의 관심 여부를 알 수 있는데, 당신이 문자를 보냈을 때 빠르면 빠를수록 관심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답장을 보냈을 때 카카오톡 숫자 1이 곧장 사라진다면, 당신의 답변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나 마찬가지기에 당신의 답변을 간절히 기다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연락을 기다리지만 말고 먼저 연락을 보내는 것도 남자의 마음을 불지르는 방법이다. 그러나 많은 여성은 먼저 연락을 보내는 것은 괜히 자신이 가벼운 여자 혹은 쉬운 여자가 될까 싶어 꺼려지지만, 남자 역시 자신에게 먼저 연락하지 않는 여성에게 쉽게 지치고는 한다. 그러므로 때로는 먼저 안부를 묻는 굿점 되요” “퇴근 조심과 같은 짧은 메시지도 관심남에게는 좋은 당근이 될 수 있다.

 

 

 

 

5. 5분 이상 전화를 하려 한다.

 

남자에게 걸려오는 매일 같은 전화그리고 그의 대화가 일상적인 대화로 채워지고 통화시간이 5분 이상으로 길어진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확실한 증거다. 연락의 시간이 뭐가 그리 큰 의미인지 고개를 갸우뚱할 수 있으나 남자는 여성과 대화를 오래 주고받는 것을 발전할 가능성이 점차 커지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느끼고 간음한다. 그러므로 만약 남성에게 관심이 없다면 오랫동안 전화기를 붙잡고 있지 말기를 바란다. 괜한 기대감을 심어줄 수 있으므로….

 

 

 

 

6. 작은 기분에 격한 반응을 보인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 예를 들어 연예인이라고 치자 시련으로 힘들고 어렵고 하다면 어떻게든 도와주고 싶을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힘들고 지친 모습을 보인다면, 남자는 약간 오바스러울 정도의 반응을 보이는데, 당신이 아프다는 말에 마치 감기약이라도 사 들고 달려올 정도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단순 시험(?)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남자의 마음을 이용한다면 남자는 격한 분노를 느끼므로 고의적인 시험(?)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제 당신을 마음에 담고 있는 사람이 슬슬 눈에 들어오는가? 소개한 것과 같이 연락을 주고받는 중이라면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증거임은 분명하다. 이제 밀어낼 것인지 아니면 받아 줄 것인지는 당신의 선택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