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추천

연락이 없다며 걱정하는 당신에게

by 착한연애 2014. 8. 20.
반응형

 

 

 

얼마 전에 개인적으로 마음에 담아두다. 용기를 내 개인적인 만남을 가지가 되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정말 미칠 것처럼 좋았는데, 전화를 걸면 전화를 잘 받지 않고, 문자를 남기면 한참 후에 연락이 오거나 가끔은 연락이 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왜 그러는 걸까요? 제게 뭔가 문제가 있는 건가요? -k군 24-

 

 

 

1. 여성이 연락이 잘 안 되는 이유

 

연애 경험이 부족한 많은 남성은 잠시만 이성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불안에 떨며 초조함을 일삼는데, 혹여 전화를 받지 않는다 해서 2차례, 3차례 연속해서 통화버튼을 누르거나 답장이 없다는 것을 기다리지 못하고 상대를 답변을 재촉한다면 이는 상대방의 마음에 커다란 부담만 안겨줄 수 있다.

여성이 당신과의 사적인 만남을 가지는 것은 상대 역시 당신에 대한 호기심이 있기 때문이고, 만남을 통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었을 것이다. 즉, 당신이 마음에 들거나 당신이 좋아서 사적인 만남이 아니라는 것이다. 헌데 연락이 잘 안 된다는 이유로  연속해서 통화를 누르거나 30분 간격으로 연락하는 것은 상대방의 마음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서로 마음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독만 가져 올 뿐이다.

 

 

 

2. 그렇다면 어떻게?

 

여성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것을 단순 자신을 싫어해서 피한다고 생각하기보다는 개인적인 바쁜 일이 있다면 전화를 받기 어려울 수도 있고, 가방에 있거나, 잠시 휴대전화를 놓고 집에서 쉬고 있을 수 도 있기에 시간을 기다릴 줄 아는 마음에 여유를 두어야 한다. 

또한, 여성과 연락을 주고받은 것에 숨죽이지 말고 연락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어야 한다. 정말 상대 역시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연락은 분명 오기 때문이다.

물론 정말 당신이 마음에 들지 않아 연락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후 판단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한번 등 돌린 감정은 되돌리기가 어렵다. 감정이 사그라졌다는 것은 그녀의 판단에 당신과는 맞지 않는다는 생각을 했을지 모르는 일이기 때문이다.

 

 

 

3. 때로는 보낼 줄도 알아야 한다.

 

연애 경험이 부족하거나 연애 초보의 경우 이런(?) 아픈 시련이 한, 두번이 아니기에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심장이 쥐어짤 듯한 심정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성이 당신을 선택하지 않은 것은 결과적으로 여성 자신이 생각했을 때 당신은 많이 부족했다는 것이 결론이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보다 괜찮은 사람을 선택하지 자신보다 한참 부족한 사람을 선택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당신이 지금 부족한 것을 자기계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을 완성해야 하며, 버림받았다는 것에 상처받는 것이 아닌 당신의 가치 또는 진면모를 알아보지 못한 것에 보낼 줄도 알아야 한다.

 

 

자신이 마음먹는 대로 모든 이성의 마음을 유혹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여성이 당신을 선택하지 않는 것은 가치와 진면모를 떠나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매력이 충만했다면 결과는 많이 달랐을 수 있다.

나는 연애를 '나를 완성하는 것'이라 말한다. 즉, 당신이 완성되지 못하면 상대의 눈에도  좋게 보여질 수 없다. 아직 자기계발이 부족하다면 이번 기회에 자기계발에 힘을 쏟는 것을 어떨까?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