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자기계발

브랜드와 유행

by 착한연애 2014. 12. 1.
반응형

 

 

 

사람은 누구나 유행에 민감하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유행하는 브랜드와 디자인에 따라가기지만

한 가지 중요한 것은 브랜드에 여러분을 끼우지(맞출 필요) 말라는 것이다

 

물론 브랜드와 유행을 따라가지 말라는 의미는 아니다.

다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나름대로의 느낌과 분위기가 있다.

그런데 유행하는 패션이나 브랜드를 따라가게 되면 여러분 만의 차별성이나 분위기는 온데간데 사라지게 된다.

, 중심이 자신인지, 브랜드인지를 구분하고 중심은 자신이 되야 한다는 의미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자신만의 색깔이 없는 사람은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지 못한다

반대로 색깔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기 생각과 주장을 소신을 가지고 펼칠 수 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가?

 

브랜드와 유행에 여러분의 본연의 가지와 존재를 묻어버리지 마라.

브랜드는 여러분 자신이다.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