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그녀는 나에게 관심이 있는 걸까?

by 착한연애 2014. 12. 12.
반응형

 

 

사회생활에서나 학원, 동호회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자의든, 타의든, 우연이든 이성들을 만나고 설렘의 감정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싹튼다.

그러나 연애는 일방적으로 할 수 없기에 다가가기 이전 좀 더 확신을 얻기 상대를 모색하고는 하는데, 보면 볼수록 이성의 행동과 말투는 더 오락가락하게 한다.

그래서 오늘은 그녀가 나에게 관심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그녀가 종종 스킨십을 해요

 

많은 남성들이 이성의 스킨십을 「관심」의 표현이라고 생각하는데, 여성은 좋아하거나 관심 가는 남성에게 더욱 조심하는 것이 스킨십이다. 이유는 자신을 ‘쉬운 여자’로 생각할까 봐서다. 만약 당신에게 하는 스킨십이 웃을 때 어깨와 팔 사이를 두드리거나, 아는 척하며 등 또는 팔을 두드리거나, 팔꿈치로 툭툭 미는 스킨십이라면, 이는 당신과 가까운 친분을 의미하는 것에 가깝다. 그러므로 스킨십을 통해 관심 여부를 연연하는 것은 좋지 못한 행동이며, 이를 착각하고 다가갔다간 오히려 지금까지 유지한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정말 여러분을 좋아한다면 여자는 쉽게 스킨십을 못한다는 점을 기억해라.

 

 

 

 

2. 그녀가 먼저 반겨주고 아는 척 해줘요

 

정말 많은 남성들이 여성이 먼저 인사하고, 반겨주고, 먼저 아는 척하는 것에 「관심」의 척도라고 생각하는 남성이 많은데, 결코 「친분」이라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물론 100% 아니라고는 장담할 수 없지만, 대다수 남성들이 이에 마음을 놓고 다가가 오히려 낙담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아마 여러분도 한 번쯤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먼저 인사하고, 반기고, 아는 척한다고 해서 관심을 품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오해를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물어보지도 않은 사적인 이야기를 한다거나, 여러분을 알기 위한 대화를 유도 하거나, 흥미롭지도 않은 이야기에 귀 기울인다면, 관심이 없다고는 볼 수 없다.

 

 

 

 

3. 제가 먼저 전화하면 꼭 받아줘요

 

상대가 여러분의 전화를 매번 받아준다면 이전보다는 의미가 다르다. 그러나 사적인 이야기가 아닌 공적인 일이라면 이야기가 다르다. 하지만 일과 시간 이후에도 전화를 받고 3분 이상의 대화를 나눈다면, 이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썸이라고 봐도 좋다. 그러나 주의해야 하는 것은 전화의 빈도수가 지나치게 많거나 할 말이 없는데도 전화기를 계속해서 들고 있는 것은 좋지 않다. 상대의 마음이 스스로 감지가 된다면, 자신의 불안을 지우기 위한 통화는 금지다.

 

 

 

 

4. 그녀가 밥을 사달라고 이야기해요

 

우선 여성이 먼저 밥을 사달라고 말을 한다면, 시간대를 한 번 짚어봐야 하는데, 만약 점심이라면, 관심 있다기보다는 친분을 쌓는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만 무조건 관심이 없다고는 볼 수 없는데, 단둘이 만나거나 점심 이후 같이 차 한 잔을 마시며 1시간 가까운 시간을 보낸다면 어느 정도 관심이 있다고 보아도 좋다.

혹여 저녁이나 술을 사달라고 말을 한다면, 이는 여러분을 좀 더 알고 싶어 하는 관심이라 봐도 좋지만, 개인 대 개인이 아닌 지인이 낀 자리라면 조금 다른 시선으로 볼 필요가 있다. 이유는 여러분이 괜한 오해를 할까 봐 지인을 끼워 피하는 것일 수도 있고 아니면 지인을 통해 여성 자신이 보지 못한 점을 짚어 달라고 이야기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연애 경험이 부족한 남성은 여성의 입김만으로도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고 쉽게 착각이란 늪에 빠지고는 하는데, 오늘 소개한 4가지를 통해 어느 정도 짐작을 했으면 한다.

앞으로도 여성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아도 쉽게 상대의 마음을 짐작하기보다는 상대를 좀 더 살피고 당장 눈에 보이는 건너편을 볼 수 있어야 한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쉽게 상대의 생각을 짐작하지 마라.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