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일상

부여 서동요 세트장 방문기

by 착한연애 2021. 5. 20.
반응형

코로나로 사람이 붐비는 곳을 다니는 것을 최대한 지양해야 하지만, 너무 집콕을 하는 것도 삶의 질의 너무 떨어져 궁남지를 다녀오는 김에 서동요 세트장도 같이 다녀왔습니다.

궁남지 방문기는 요기  --> https://whitelove002.tistory.com/998

궁남지 방문기

궁남지에서 서동요 테마파크(세트장)까지는 약 26km 시간으로는 약 30분 내외 거리입니다.
주차장은 안쪽도 있지만 바깥쪽도 있습니다. 저희는 입구 바깥쪽에 주차를 했는데 막상 들어와 보니... 사람이 없어서 굳이 바깥쪽에 주차할 필요는 없더군요...

012

이곳은 궁남지와 다르게 입장료가 있습니다. 어른은 2,000원 청년 1,500원 어린이 1,000원 만 6세 이하 어린이, 부여, 청양, 공주 군민 또는 시민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시간은 하절기 3월~10월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동절기는 17시까지 입니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니 이점 꼭 참고해 주세요.

 

서동요테마파크는 꼭 서동요만 촬영하는 것이 아닌 여러 사극 드라마의 세트장이 되곤 합니다. 마침 이번에도 올 12월에 방송 예정인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을 촬영하고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이전에도 두 차례 방문한 적 있었지만, 세트장의 내부안까지는 확인할 수 없었는데 이렇게 내부 안까지 들여다볼 수 있었습니다
꼭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세팅되어 있고 이제 막 정리를 하시는 건지 분주하게 움직이시더군요.

그외 세트장 내는 이전에도 사람이 북적이지는 않았지만, 코로나 영향 때문에 더 조용한 듯했습니다.
사진을 찍는 내내 사람이 보이지 않고 날도 좋아 사진만 잘 찍었습니다.

 

이곳은 뒷간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아 꼼꼼히 둘러본다면 1시간정도 설렁설렁 다닌다면 30분 내외로 다 둘러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냥 생각이지만, 한복을 차려입고 혼자 사진한장 찍어본다면 참 좋을 거 같더군요.

부여에 한번 방문해보신다면, 겸사겸사 방문해서 촬영의 흔적을 찾아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