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의 연애

이런 남자 거르지 못하면 평생 한 맺힌다.

by 착한연애 2012. 5. 23.
반응형

 

  

 

흔히 말하길 요즘 연애는 정말 빠르다 말한다. 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최근 연애가 목적이 아닌 즐기기 위해, 즉 잠 자리가 목적인 남자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때 피해를 보는 것은 경험이 부족한 여성의 희생양이 된다는 사실. 이에 착한연애는 정말 주의해야 하는 남성들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한다. 살펴보도록 하자

 

 

 

1. 쿨하게 연락처를 묻는 남자

 

쉽게 연락처를 물어보는 남자는 그 만남 역시 가볍기 마련이다. 글로 모든 현장의 분위기를 담기 어렵지만, 간략하게 축약을 한다면, 진심과 설렘(떨림) 간절함이 보이지 않거나, 감성적인 접근이 아닌 판매상 같은 접근한다면, 꾼을 의심할 필요가 있다. 여자에게는 남자에게 없는 직감이 있지 않는가? 남자가 창피하고 수줍어하는지 유심히 관찰해라.

 

 

 

2. 차로 유혹하는 남자

 

비싼 외제차를 내세워 연락처를 유도하는 남자는 정말 조심해야 한다. 이런 경우는 즐기자는 심리가 매우 다분하며, 같은 방법으로 이성의 연락처를 수없이 많이 얻은 경험자이기 때문이다. 차를 잠시 세워 연락처를 얻으려 하거나 차 키의 로고를 내보이는 남자가 있다면, 재력으로 환심을 사려는 것이기에 단순간에 호기심이라도 조심하기 바란다.

  

 

 

 

3. 혼자 사는 여자 집을 탐하는 남자

 

혼자 사는지 집요하게 물어보거나, 몇 번, 몇 일 안 만남 남자가 여러분의 집에 자꾸 들어오려 한다면, 경계 대상 0순위다. 이 남자의 목적은 오로지 잠 자리다.

오늘 집에 가기 싫다, 같이 있고 싶다, 손만 잡고 자겠다는 다 사탕발림 말이다. 이 남자의 머리속인 진도, 스킨쉽, 잠 자리가 목적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알게 된지 얼마 안된 남자가 여러분의 집을 호시탐탐 노린다면, 꼭 기억하길 바란다. 

 

 

착한연애가 여러분에게 말씀해 드리고 싶은 것은 시간을 두고 남자의 진심을 확인 하라는 것이다. 진심 없는 남자는 양에 탈을 쓴 늑대에 불과하다. 즉 남자가 마음을 원하는 남자는 가까이 두되, 몸을 원하는 남자는 멀리해라. 그렇지 않으면 가슴 깊은 곳에 치유하지 못하는 상처를 얻게 된다. 명심해라.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