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자기계발

스타일이 부족해? 내일 당장 옷 잘입는 남자가 되는 비법!

by 착한연애 2012. 6. 29.
반응형

 

 

자신이 잘생기지 못했다 해서 외모마저 포기해 버린다면, 내일도 머물러 있는 사람이 된다. 그리고 평범함을 이성에게 어필하다 결국 쓰다 쓴 소주만 들이킬지도…….

하지만 포기하기는 이르다. 여러분도 충분히 멋지고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나 착한연애가 여러분을 옷 잘입고 멋진 남자로 만들어 줄 태니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멋진 남자로 되어보자!

 

1. 헤어스타일

여자에게 화장이 있다면, 남자에게는 헤어스타일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듬기 귀찮고 번거로워 자신을 꾸미는 것을 미루고 있다면, 이성을 만날 기회도 점점 미뤄질 수밖에 없다. 혹여, 여러분도 그렇지 않은가?

자신만의 헤어스타일을 가질 필요가 있다. 아니 꼭 갖춰야 한다. 헤어스타일 하나로 멋진 남자가 될 수 있으니깐 말이다.

우선 자신에게 맞는 헤어왁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종류별로 사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기에 화장품 전문매장 또는 대형마트에서 셈플을 한번 이용해보자. (개인적으로 약간 점성이 있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자신이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연출해보자. 시작이 반이다. 나를 가꾸는 것에 게을리 하지 말자.

 

 

 

2. 옷 코디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다. 그리고 옷을 잘 입으면 추가적인 효과가 있는데, 바로 자신감이 올라간다는 것이다. 하지만 옷을 고르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그리고 모델이 입은 옷은 멋지지만, 막상 자신이 입었을 때는 여전히 평범할지 모른다. 또한, 옷이 예쁘다 해서 체형을 고려하지 않고 구매한다면 여전히 머물러 있는 사람이 되기 쉽다. 이유는 옷에 자신을 구겨 넣기 때문이다.

 

이에 착한연애가 옷 잘입는 아주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옷을 잘 입는 방법은, 옷장에 옷을 채워 넣는 것이 아니라. 옷장에서 조화로운 색을 맞춰 입는 것이다.

그리고 3색을 바탕으로 하면, 내일 당장 옷 잘입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그 3색을 소개한다. (나만의 비결)

 

<돋보일 수 있는 옷의 색>

 

 멋진 옷을 입어도 돋보일 수 없는 이유는 색을 조화롭게 선택하지 못해서다. 재킷, 셔츠, 티셔츠, 운동화, 벨트, 구두, 팬츠에 3색을 적용해보자. 여러분도 충분히 옷 잘 입는 사람이 될 수 있다.

 

 

 

3. 액세사리

액세서리는 이제는 정말 빠질 수 없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또한, 엑세서리는 다소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스타일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다.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 벨트, 시계, 팔찌, 모자, 안경, 목걸이, 운동화 이중 하나, 둘만 잘 코디해도 여러분 역시 마침표를 찍을 수 있다.

지금 밋밋한 자신의 팔에 어울리는 팔찌부터 한번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모태 솔로가 될 수밖에 없는 공통된 이유는, 평범함 속에 자신을 묻어두기 때문이다. 그리고 부족한 외모에 자신감이 떨어져 먼발치에서 그저 지켜 만보다 뺏겨 버린다. 여러분은 충분히 일인자가 될 수 있음에도 이인자의 모습으로 살아간다면, 스스로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는 것과 같다.

내일도 그렇게 살 것인가? 아니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살 것인가? 선택은 여러분에게 있다.

 

Ps. 어색함과 이질적이라 해서 자신을 방치해서는 안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