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남자만들기

남자를 유혹하는 희망기술 아직도 몰라?

by 착한연애 2012. 7. 24.
반응형

 

 

 

남성을 유혹하기 위해 때로는 튕기는 기술로 남성을 자극하고는 한다. 하지만 때로는 튕기는 기술이 방해되어 영영 튕겨 나가버리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시집 못 간 언니들의 튕기는 기술을 그대로 사용했다간 노처녀 되기 십상이다. 그래서 오늘은 튕기는 기술의 반대인 희망의 기술을 알려 드리고자 한다. 현명한 여우라면 꼭 알아두도록 하자!

 

 

1. 문자기법

 

썸남에게 관심은 있지만, 남자의 행동이 너무 조심스러워 진도가 지지부진 할 때, 사용하면 좋은 기술 중 하나이다. 혹여 여러분은 문자를 서로 주고받을 때 단조로운 ㅎㅎㅎ’, ‘ㅋㅋㅋ만을 사용하지는 않았나?

여성은 이해하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남자는 이모티콘 하나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즉 대화를 글자로만 표현하기보다는 간간이 이모티콘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면, 남자는 희망이란 미소를 짓는다.

다시 말해 심심한 문자를 주고받기보다는 간간이 이모티콘 섞어 남자에게 희망을 줘야 한다는 것이다. 

 

오늘 썸남에게 '잘자'라는 인사를 받았다면, 답례의 말끝에 ♥(하트)를 붙여 보는 것은 어떨까?

남자는 아마도 ♥(하트) 덕에 희망이 부풀어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남자에게 ♥(하트)는 곧 내일의 희망이다.

 

 

 

2. 대화 기법

 

썸남은 전화로 어떻게든 여러분을 재미있게 해주려 노력한다. 하지만 대화의 흐름이 끊어지고, 때로는 서로 말이 없어 정적이 흐르거나, 재미있는 이야기 해주겠다며 노력하지만 썰렁한 대화로 수화기 든 채 진땀을 흘리고 있을지 모른다. 그리고 여러분의 반응과 웃음이 없어 ! 망했다.혹은 이 여자 나에게 별로 관심이 없구나라며, 스스로 자책해 쉽게 포기하는 상황에 놓일지 모른다.

비록 그의 대화가 재미없다 할지라도 여러분이 충분히 호감을 가지고 있다면, 전화를 끊기 전 오늘 대화 재미있었어요!’라고 말을 한다면, 자책하던 모습 금세 사라지고 환한 미소로 희망을 품는다는 것이다. 때로는 여성이 남성의 짐을 덜어주기도 해야 한다. 그리고 전화 통화가 아닌 일상의 대화에서도 '오늘 즐거웠어요', 오늘 고마웠어요.라는 말로 남자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보자!

 

 

 

3. 사진 기법

 

사진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진도 희망을 심어주는 연애 기술이다.

그와 만나는 자리에서 그의 휴대전화로 셀카를 찍거나 둘이 함께 사진을 찍어보자. 정말 별것 아닌 거 같지만 남자는 이 사진 한 장에 긍정적인 희망을 갖는다.

평소 여러분과 만날 때는, 늘 테이블이란 놈이 가로막고 있다. 그리고 테이블 길이만큼 거리도 생긴다. 사실 남자의 마음은 바로 옆자리에 앉고 싶은데 말이다. 그런데 여러분이 그의 옆자리로 이동해 한 뺨도 안 되게 붙어 셀카를 찍는다면, 남자는 묘한 긴장감과 행위 자체에 심장을 줬다 폈다 하는 강함 설렘으로 큰 자극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리고 데이트를 마친 뒤, 남자는 집에서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며, 그때의 긴장감과 자신의 얼굴을 스치던 머리카락의 느낌과 향수 그리고 샴푸 향기를 되뇌며 희망의 나라로 빠져든다는 것이다.

 

 

혹시 어러분은 튕길 줄만 알았지 희망을 심어준다는 생각을 못하지 않았을까?

여자도 이제는 능동적으로 움직일 때이다. 곰이 아닌 여우로 이성을 유혹하는 매력 만점의 여성이 되어보자! 남자를 자연스럽게 유혹하는 기술은 다름 아닌 희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