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의 연애

여자가 알아두면 유용한 다섯가지 카페 연애기술!

by 착한연애 2013. 1. 3.
반응형

 

 

 

카페를 단순히 차를 마시거나 대화를 나누는 장소로만 생각하기 쉬운데, 카페에서도 여러 연애의 기술을 발휘해 남성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물론 소개하는 연애기술이 필수적인 연애기술이라 할 수는 없으나 알아두면 유용한 연애 기술임은 장담한다. 어떤 기술일까?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벽을 등지고 앉아라.

소제목을 보고 고개를 갸우뚱할지 모르나, 많은 여성이 카페에 들어서면, 별다른 생각 없이(무의식적) 전망이 좋은 자리를 선택하고는 한다. 하지만 나라면, 창가 자리는 멀리하고 벽을 등질 수 있는 자리를 선택하겠다. 이유는 창가 밖으로는 여러 사물과 사람이 지나쳐 대화를 방해하기 때문이다.

생각해보자. 서로 마주앉아 대화를 주고받는 중 시선을 자꾸 밖으로 뺏긴다면, 상대되는 입장에서 기분이 좋을까? 그리고 반대로 남자가 시선을 자꾸 밖으로 돌린다면, 여러분은 기분이 좋을까? 하지만 여러분이 벽을 등지고 앉으면, 시선이 분산되지 않고 오직 여러분에게만 집중할 수 있어 대화가 유익해질 수 있다.

만남은 어디까지나 서로의 감정을 교환하기 위한 장소이다. 그러나 그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눈이 자꾸 밖을 향한다면, 교환하긴커녕, 성의 없는 태도에 감정이 상할 수 있다. 그러므로 대화가 목적이라면, 장소가 어디든 벽을 등지고 앉아라.

 

 

 

2. 책을 꺼내라.

기다리는 시간은 누구나 지루하기 마련이라 시간을 달래기 위해 꺼내 드는 것이 스마트폰이다. 물론 스마트폰을 꺼낸다 해서 잘못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스마트폰 대신 미리 준비해온 책을 꺼내 읽고 있다면 어떨까? 그리고 남성이 책을 읽으며 기다리는 여러분을 본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 호언장담컨대 남성은 다른 여성에게서 느끼지 못한 지적인 매력을 느끼게 되어 첫인상에서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스마트폰 그리고 책, 여러분은 둘 중 어느 것을 선택하겠는가?

 

 

 

3. 머그잔을 이용해라.

카페를 이용함에 있어 많이들 일회용 컵을 선호하는데, 나라면 일회용 컵 대신 머그잔을 이용해 여성적인 매력을 좀 더 뽐낼 것이다.

여기서 다시 한 번 ‘머그잔?’이라며 고개를 갸우뚱할지 모르나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는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것이 머그잔이다. 이유는 머그잔을 두 손으로 부여잡고 호호 불어먹는 모습이 여성적인 섬세한 매력을 전달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부터 알았다면 일회용 컵 대신 머그잔으로 내면의 내숭을 보여 보자.

 

 

 

4. 지갑을 열어라.

‘여자가 계산하면 남자가 여자를 귀하게 여길 줄 모른다.’는 말을 언니, 친구 그리고 동생에게 들어 지갑을 꽁꽁 걸어 잠그고는 하는데, 이는 철저히 여자의 생각이 반영된 것이지 남자의 생각이 아니다. 남자는 오히려 지갑을 걸어 잠그는 여성에게 앞에서는 웃지만, 뒤로는 최하점을 주며 빈축을 사기도 한다. 물론 남자가 밥을 사면, 여자가 차를 사야 한다는 법은 없다. 그러나 남자가 큰 것을 사면, 여자는 작은 것을 사는 것이 감성을 더할 수 있는 현명한 판단이다.

 

‘00씨 아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커피는 제가 살게요^^’

 

여자는 잘 모르겠지만, 남자는 은근히 돈에 예민하고 민감하다.

 

 

 

5. 빈 잔을 들고일어나라.

처음 남자가 음료를 가져왔다면, 자리를 일어날 때는 빈 잔을 들고일어나라.

대부분의 여성이 첫 만남에서 대접받듯이 앉아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틈새시장을 공략하듯 여러분이 빈 잔을 들고일어나면, 예상치 못한 행동에 남자는 자동으로 ‘아, 제가 들게요.’라는 말이 나온다. 그리고 여기서 여러분이 지그시 웃으며 ‘아니에요^^ 아까 가져오셨는데, 이번엔 제가 치울게요’라고 말을 한다면, 어떤 남자가 여러분의 내면에 반하지 않겠는가? 진정한 여자고수는 남자의 이런 점을 잘 파고들어 남자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든다.

 

 

언제부턴가 여성에게서 지고지순한 매력을 찾아보기는 어렵다. 그러나 본문에서 알 수 있듯 이런 점을 잘 파고들어 응용한다면, 남자의 마음을 얻기란 어렵지 않다. 지금은 콧대를 세우기보다는 유연하게 대처할 줄 아는 여성이 진정한 유혹자임을 기억하길 바란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