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고백에 모호한 대답을 하는 이성! 무슨 뜻일까??

by 착한연애 2013.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착한연애님. 창피하지만 저는 27살이 되도록 연애 한번 못해본 모태솔로 입니다. 얼마 전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났는데,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모르던 중 지인의 소개로 착한연애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저에게 너무나 필요한 글들이 가득이라 정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그렇게 배운 데로 여성에게 다가가 식사도 하고, 차도 같이 마시고, 영화도 보고 예전과 다르게 정말 기적과도 같은 날을 보내고 있었죠. 그리고 최근 고백을 했는데, 생각과 다르게 좀 더 생각해 본다는데... 저 차인 걸까요? 연락은 주고받지만 불안합니다... 도와주세요.

 

 

친구가 아닌 서로 이성적인 감정으로 다가가 만남을 가지면서, 남자 나름대로 여성의 호감 크기를 가늠해 고백의 시기를 잰다. 그리고 감정이 물어 익었다 생각될 때 분위기를 발판삼아 용기 내어 떨리는 목소리로 ‘우리 사귀자’라는 고백을 하게 되고, 숨죽인 채 이성의 대답만을 기다린다. 그러나 기대와 다르게 ‘생각해 볼게’, ‘아직 잘 모르겠어.’라고 대답한다면, 실망을 뒤로한 채 애써 태연한 척한다.

 

 

‘여자의 애매모호한 대답. 과연 차인 것일까?’

‘어장관리 당하는 것일까?’

‘이성으로써 매력이 없는 것일까?’

 

 

나의 대답은 No!!

 

 

여성이 모호한 대답을 하는 것은 ‘자신을 좀 더 소중하게 대해주길 바래서’, ‘단번에 받아주면 여자 귀한 줄 모를까 싶어’, ‘진심인가 싶어’, ‘아직 잘 몰라, 좀 더 알고 싶어서’이다. 즉 남자입장에서 거절이라 여겨 좌절할지 모르나 여성의 의중과 심리는 자신을 좀 더 귀하게 여기길 바라며 한 번 튕기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거절이라 생각해 좌절하기보다는 사귀기 위한 과정이라 여겨 희망가지고 자신을 어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보낸다면 승낙이란 달콤한 과실은 따 놓은 당상이나 마찬가지다.

 

 

이성이 한 번 거절했다 해서 좌절하지 마라.

여성은 여러분의 마음이 진심에서 우러난 행동인지 재차 확인하고 싶은 것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과정이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