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의 연애

남자의 마음을 홀리게 만드는 여자의 표현 기법 세 가지!

by 착한연애 2013. 3. 19.
반응형

 

 

 

예쁜 여성만이 연애를 할 수 있다고 한다면, 대한민국에 연애를 하는 사람은 몇이나 될까? 연애 경험이 부족한 연애 초보들이 쉽게 착각하는 것이 얼굴이 예뻐야지 남자들이 따른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 주변을 보더라도 예쁘지 않아도 연애를 잘만 하는 친구들이 있다. 즉 미모만이 이성을 유혹하는 유일한 길은 아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성의 마음을 홀리게 만드는 여성의 표현 세 가지 기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지금 여러분의 연애가 어렵다면 관심 있게 보도록 하자.

 

 

추천 한방 꾸욱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추천이 제게는 큰 보탬이 됩니다.)

 

 

 

        친근감

 

연애에서 ‘남자는 단순하다’  말하는 것은 여성의 작은 행동에 ‘얘가 나한테 마음이 있나?라는 생각을 쉽게 가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차갑고 냉정하고 눈길 한 번 주지 않는다면, 이런 이야기와는 거리가 멀어질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이런 소심하고 냉소 냉담한 표현은 이성의 마음을 유혹할 수 없을뿐더러 매력도 전달하지 못한다.

하지만 반대로 인사를 친절히 받아주고 묻는 말에 상냥하게 혹은 친절하게 답해주고, 환대하면 처음에는 느끼지 못한 감정을 이런 친근감 있는 행동에 남자 자신도 모르게 이성적인 감정이 싹트고는 한다.

그것 아는가? 남자는 친근감 있는 터치(스킨십)에 마음이 요동치고는 한다는 것을.

 

 

 

 

         반응

 

누구나 자신이 이야기할 때 크게 호응해주고 반응해주길 바라듯, 연애도 마찬가지로 소극적 혹은 무심한 사람에게는 마음이 가지 않지만, 자신의 말에 크게 반응하고, 웃음 짓고, 공감해주는 이성에게는 마음이 가기 마련이다. 그리고 이런 감정적인 소통이 오가게 되면 처음에는 마음이 없었지만 ‘아!, 얘는 나와 뭔가 통하는 거 같아!와 같이 느끼게 되어 이성적인 감정이 생긴다는 것이다. 그리고00씨 옷 샀네요?, ‘주말에 머리 하셨나 봐요’, ‘어디 속 안 좋아요?와 같이 작은 변화에도 알아주고 반응하면 이 역시 이성적인 눈길을 보내며, 남자가 잘하는 것에 ‘우아! 00씨 정말 잘하네요’, ‘이야 00씨 정말 멋진데요? 새롭게 봤어요!라는 말에 남자의 마음은 크게 동요한다. 혹시 우리는 쉬운 여자로 보일까 봐 너무 경계하는 것은 아닐까?

 

 

 

 

        애교

 

애교는 여자의 최고의 무기 중에 한가지라 할 수 있는데, 남자는 ‘오빠~~~!이란 한 마디에 얼굴을 붉히며 수줍게 이성적인 감정을 드리고는 한다. 물론 애교와 거리가 먼 여성이 있다. 그러나 콧소리 흠뻑 젖은 목소리만이 애교는 아니다.

00~~~이’와 같이 이름 뒤를 조금 늘어뜨린 것도 애교이고, ‘흐음’, ‘히잉’, ‘후~압’처럼 표정과 함께 추임새를 주는 것도 애교이고, 손짓을 짓는 것도 애교고, 볼에 바람을 넣는 것도, 뿌루퉁한 표정을 짓는 것도 애교고, 조금은 부족한 척 00씨 혹시 00 있어요? 제가 집에 깜빡 놓고 와서요’ 와 같이 덜렁대는 것도 애교고 무거운 짐을 들며 갸우뚱거리거나, 뚜껑을 열지 못해 낑낑대는 모습 역시 애교적인 행동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나는 애교와 거리가 멀어!라고 손바닥을 보이기보다는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남성의 마음을 훔치는 여성 최고의 기술이라 할 수 있다.

 

 

 

 

 

여러분은 지금 이성을 대할 때 어떻게 행동하는가? 혹시 냉담 냉소하게 받아드리지 않는가? 만약 그렇다면 오늘부터라도 마음에 있는 이성에게 소개한 방법들로 표현해 보는 것을 어떨까?

연애는 기다리기만 해서는 이성의 마음을 얻을 수 없다. 이점 기억하자

♣ 도움 글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