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아무도 울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착한연애 도서 출간!

by 착한연애 2013. 3. 28.
반응형

 

 

내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게 된 것은 2011년 4월 연애컨설턴트 송창민님의 권유에서였다. 당시 나는 연애카페에서 활동 중이었고 블로그에는 별 관심이 없었다. 그러나 송창민님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블로그라는 것에 관심을 가졌고, 이미 많은 연애관련 블로그들이 자리매김을하고 있는 실정이라 쉽게 나서지 못했지만, ‘내가 뭐가 두려워서!’라고 시작해서 만든 것이 ‘착한연애’였다.

처음은 가벼운 마음으로 하나씩 써 내려가기 시작했는데, 상세하면서도 디테일한 연애정보가 생각대로 먹혀서인지 블로그를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하루 방문자 수가 3,000명에 달했고, 한 달도 안 된 나의 블로그가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구독자와 애독자의 입소문으로 상위(?) 반열에 올르게 되었다.

 

 

<당시 다음 메인 장식했던 사진>

 

그때부터였던 거 같다. 여기, 저기서 책으로 묶어도 좋겠다는 반응이 들리기 시작했고, 꿈을 품기도 했지만, 문장력이나 문법이 엉망인 나로서는 그저 희망 사항으로만 여겼다. 그런데 송창민님 역시 책으로 묶어도 손색없겠다는 말과 ‘너의 연애는 리얼이다!’라는 말에 열정이 품고 글을 써내려 간 지 3개월.

방명록에 빨간불이 들어와 봤더니 꿈인지 생신지 마음세상 출판사로부터 출판 제의가 들어온 것이다. 당시 뜬눈을 끔뻑이며 놀랍기도 놀랍고 기쁘면서도 반신반의하며 얼떨떨했었다. 그리고는 ‘내가 쓴 책이 서점 진열대에 진열되게 구나!’라는 기대감을 감출 수 없었다.

 

그리고 지금이 오기까지 열혈이 응원해준 구독자, 애독자분들을 위해 한 권에 모든 것을 담음 연애서적을 내놓고자 마음먹었고, 그로부터 5개월의 편집과 2개월두 차례의 교정을 거처 드디어 3월 27일 오늘 착한연애가 정식 출간되었다.

 

 

<내 모든 경험과 혼이 담긴 책>

 

착한연애는 단순 연애심리를 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연애라 것을 좀 더 구체적이면서 체계화된 매뉴얼로 연애가 어려워 매번 고배를 마신 연애초보를 위해 더 이상 가슴 아파할 일이 없도록 마인드, 심리, 대화방법, 연애기술, 연애기법, 소개팅, 연애비법 등의 집약체로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아 아무도 울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가 이루어질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제 책은 여러분의 평가를 기다린다. 그러나 내가 감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책을 빼놓고 연애를 논하지 못할 것이라 장담한다. 끝으로 지금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힘이 되어준 창민 형께 감사 말씀드리며, 책을 집필하는데 도움을 준, 이상호, 유철현, 김정수 정말 고맙고, 항상 곁에서 응원해준 가족, 친지에게 정말 사랑한다는 말을 전한다.

 

베스트셀러보다는 스터디셀러를 꿈꾸는 정민호 올림.

 

 

안녕하세요. 착한연애의 저자 정민호 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도서가 드디어 오늘부로 정식 출간되었습니다.

현재 도서는 각 서점으로 비치될 예정이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 10일부터, 온라인 매장은 4 1~3일 사이에 만나 보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다만 신인 작가인 만큼 1쇄 권수가 많지 않아 조기에 매진될 수 있어 온라인을 통한 예약 구매를 하시는 것이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쇄의 소장가치도 높다는 것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책의 페이지 수는 336쪽이라는 방대한 량을 자랑하고, 내용 면에서는 남, 여의 밸런스를 잘 맞추었으며, 소제목의 경우 다른 책에 비해 3배가량 많습니다그동안 착한연애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라 저는 믿습니다. 또한, 착한연애를 늘 지지해주신 이웃, 구독자, 애독자분들께 보답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오니 출판사와 조율이 마무리 되는 대로 재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웃, 구독자, 애독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화재도서! 착한연애 구매 바로가기

 

   『아무도 잃지 않고 해피엔딩 연애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