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의 연애

소개팅에서 만나기 싫은 여자! 혹시 당신이?

by 착한연애 2013. 9. 11.
반응형

 

 

소개팅을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든 마음에 쏙 드는 상대가 나타나길 기대한다. 그러나 때로는 기대의 반대되는 사람이 앞에 앉아 있기 마련.

헌데 마음이 들지 않는 상대가 아닌 당신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그렇다면 오늘은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성은 어떤 유형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얻어먹으려(?) 나온 여자?

 

“소개팅은 당연히 남자가 계산하는 거야!”

“여자가 돈을 내는 것은 없어 보여”

“계산을 하면 남자가 얕잡아 봐”

여성들 사이에서는 소개팅에서 여자가 계산하는 것을 마치 굉장히 잘못한 듯 말하는데, 남성에게 소개팅의 꼴불견의 꼽으라면 망설임 없이 「돈 쓰지 않는 여자」를 으뜸으로 꼽는다.

당신 역시 괜찮은 남성을 만나러 나왔듯 상대방 역시 괜찮은 여성을 만나러 나온 것이다. 헌데 자신이 가치 높은 여자라며 지갑을 꽁꽁 걸어 잠그는 것은 오히려 「김치녀」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때문에 남성이 음식을 샀다면, 여성은 “음식 맛있었어요. 차는 제가 살게요”라고 말하는 것이 당신을 더욱 가치 있게 하는 행동이란 것을 기억해라.

 

 

 

2. 네, 아니요.로만 답하는 여자

 

소개팅이 어색해서 혹은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 묻는 질문에 ‘네, 아니요’라고 답하는 것은 상대방을 지치게 만들어 떠나보내기 이전에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 수 있다. 물론 결과적으로 당신이 원하지 않아서라지만, 사람은 또 어떻게 마주칠지 모르며 이전 소개팅 남자의 악평으로 한동안 소개팅이 뜸해질 줄 모른다.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고 지루하더라도 너무 티 나게 행동하는 것은 예우가 아니다.

 

 

 

3. 휴대전화 붙잡고 있는 여자

 

쉴 새 없이 울리는 휴대전화와 바쁘게 움직이는 손가락 도대체 소개팅을 나온 것인지 아니면 휴대 전화와 미팅을 하러 나온 건지…….

물론 어떠한 시급성으로 문자를 주고받아야 하는지는 모르나, 휴대전화에 눈을 떼지 못하고, 대화에 집중하지 못하고, 식사에 집중하지 못한다면, 상대방의 눈살만 찌푸리게 할 뿐이다. 소개팅이 있는 자리에서는 정말 필요하다면 자리를 피해 전화를 하거나 무음으로 전환하고 상대방에게 집중해야 한다.

 

 

 

4. 손익 계산하는 여자.

 

“차가 뭐에요?”

“어디 살아요?”(사는 지역으로 재력을 알기 위해)

“무슨 회사 다니세요?”(연봉을 가늠하기 위한)

결혼을 염두 한 사람에게는 중요한 잣대라고 할 수 있으나 만난 지 불과 몇 시간도 되지 않는 상대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열이면 열, 백이면 백 기분이 나쁘고 당장에라도 일어나고 싶어 할 것이다. 물론 괜한 시간을 보내지 않기 위해 물어본 질문이라도 반대로 “페이가 어때요?” “운전면허 있어요?” “몸무게 어떻게 되요?”라고 묻는다면 과연 기분이 좋을까? 만약 그것이 정말 궁금하다면 주선자에게 먼저 물어보길 바란다. 하지만 돌아오는 말은 달갑지 않을 수 있다.

 

 

 

5. 아무거나 라고 말해놓고 트집 잡는 여자

 

분명 “아무거나”라고 말해 놓고서는 뒤돌아서 음식이 어떻다는 둥, 맛이 별로였다는 둥, 메뉴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는 둥…….

강조하지만 소개팅은 먹으로 나온 장소가 아닌 사람을 만나러 나온 장소이다. 물론 이왕이면 맛있고 괜찮은 식사를 하는 것이 좋지만, 단순 음식 하나만으로 사람을 평가하거나 들먹이거나 퇴짜 놓는 것은 잘못된 행동이다.

“아무거나”라고 말을 했다면 센스 센스하며 상대를 들먹이지 마라 분명 당신의 탓도 있다.

Tip: 남자는 음식 남기는 여자를 별로 탐탁하게 여기지 않는다.

 

 

혹여 다섯 가지 중에 하나라도 속한다면, 지금 당장 그런 모습을 버리도록 하자.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