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마인드

이성 친구를 만날 수 있는 방법!

by 착한연애 2013. 10. 18.
반응형

 

 

이성 친구가 없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도 손꼽을 수 있는 이유는 당신의 반복적인 일상과 한정된 인맥과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다.

혹여, 당신은 학교 또는 회사를 마친 후 곧장 집으로 향하고 있지 않는가? 시간이 있더라도 매번 어울리는 친구들을 만나지 않은가? 그리고 주말에는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만 보내고 있지 않은가?

 

나도 한때는 그랬다.

이성 친구를 만들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기회가 없다고 여겼고, 누군가 소개팅을 해지기만을 기대했고, 항상 나와 비슷한 처지의 친구들을 만나 이성에 대한 푸념을 떨고 ‘누군가 나를 알아보겠지’라며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흘러도 도통 이성을 만날 길이 없었다.

 

그렇게 외로운 시간을 한참의 시간을 보낸 후에 깨달은 것은 항상 누군가를 기다리기만 했을 뿐 스스로 기회를 만들 생각을 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즉, 나를 누군가에게 보여주지도 않으면서 누군가를 기대했고, 일과를 마친 후의 발걸음은 언제나 집으로 곧장 향했고, 비슷한 상황(모태솔로)에 놓은 친구들과 어울려 반복적인 일상을 보내는 것들로 기회를 막고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다.

 

그 뒤로 나는 곧 지금의 상황과 인맥네트워크를 넓히기 위해 지역 동호회를 가입을 시작으로 학원과 헬스클럽을 다니기 시작하며 어색하지만 새로운 친구들과 사람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고, 인맥 네트워크가 넓이면서 이성을 만날 기회도 얻게 되었다.

 

혹여 당신도 예전의 내 모습처럼, 반복적인 일상을 거듭하거나, 집으로 곧장 향하고, 현재의 인맥 관계 속에서 갇혀 살고 있지는 않은가?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한다는 옛말도 있다. 지금 상황을 불만족스러워하기보다는 자신이 먼저 나서는 것은 어떨까?

 

분명, 지금의 상황을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Ps. 숨어있는 당신을 찾아 줄 인디아나 존스는 없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