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만남기법

소개팅 사이트만 믿다간 발등 찍힌다!(솔로탈출 비법!)

by 착한연애 2013. 11. 12.
반응형

 

 

 

양팔 밑으로 파고드는 바람이 너무나 차가운 지금, 거리를 활보하는 커플들을 보며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스치듯 지나가지만, 마음은 생각과 달리 무겁기만 하다.

외로움을 호소하며 지인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도 ‘내 주변에 소개해 줄만한 사람이 없다’는 말만 돌아올 와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성 친구가 생기면 정말 잘해 줄 자신 있는데…”

 

그러다 얼마 전 인터넷에서 보게 된 소개팅 사이트가 눈앞에 스쳐 지나간다.

컴퓨터 전원을 키고 살펴본 소개팅 사이트… 정말 가입만하면 남들 보란 듯이 이성 친구를 사귀고 거리 데이트를 할 수 있을까?

소개팅사이트를 알아보는 당신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조언을 드리고자 한다.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성공의 몫은 언제나 당신에게!

 

솔로들 대부분은 ‘내가 쟤보다 훨씬 잘해줄 자신 있는데!’ ‘내가 쟤보다 괜찮은데!’ ‘왜 날 알아보지 못하지?’라고 말한다. 하지만 막상 ‘저기요’ 말 한마디 걸기 어려운 남자가 현실에서 줄을 잇는다. 결국 신세한탄하며 지인들에게 ‘괜찮은 사람 있으면 소개 좀 해줘!’라고 말하지만 기약할 수 없는 말만 되풀이될 뿐!

큰 숨을 다시 한 번 내쉬고 반신반의하며 가입한 소개팅 사이트…….

최후의 보루선 이지만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에 한 줄기 희망과도 같다. 하지만 이들이 내놓은 ‘기회’라 유혹에 쉽게 빠져서는 안 된다. 이유는 이들의 슬로건은 ‘행복한 연애’라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비즈니스이기에 가입자에게 기회만 제공해 줄뿐 성공의 몫은 언제나 여러분의 몫으로 돌리기 때문에 당신이 기대한 보장성 소개팅은 어디에도 없다. 그러므로 소개팅 사이트에 마냥 목매며 기대하는 것은 당신의 주머니와 청춘을 낭비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

 

 

 

 

2. 소개팅에서 매번 실패하는 이유?

 

소개팅 사이트에 가입하고 아무리 열심히 프로필을 꾸며도 마주 앉은 현실(사람)이 다르다면, 부푼 기대와 희망은 풍선 터지듯 한순간에 사라진다.

그렇다면 소개팅의 성공률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 이 질문의 답은 블로그를 통해 쉴 세 없이 강조하는 「자기계발」이다.

즉, 지금껏 솔로였던 이유는 자기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좋아해 주길 바라는 자기방치에서 비롯되어 다른 경쟁자에게 밀렸기 때문이다.

한 가지 사례를 들어 K씨의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이 괜찮은 대기업을 다니고 있음에도 ‘여자가 없어 연애를 못 한다’며 내게 소개를 부탁했지만, 정말 여자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는 것일까? 솔직한 나의 견해는 ‘아니다’고 확신한다. 연애를 정말 못하는 사람의 진짜 이유는 연애를 할 수 있는 자세, 즉 자기계발(자기관리, 스타일, 외모, 매너, 배려)가 전혀 되어있지 않은 것이 핵심 원인이고 다음으로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연애를 시작조차 못 하는 것이다. 막상 소개팅 자리에 나가면 꿀 먹은 병아리 마냥 커피만 홀짝홀짝 마시고, 시답지 않은 100문 100답 질문에, 아무런 준비도 없이 맨몸으로 나온 남성을 누가 좋아한단 말인가?

그게 바로 당신이다!

자기계발 없이 소개팅 사이트에 아무리 많은 투자를 한다 한들 제자리걸음만 할 것이 불 보듯 뻔하다.

 

 

 

 

 

3. 나에게 필요한 것은 연애기술?

 

연애 초보들이 가장 착각하는 것은 자신이 연애 기술이 부족해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연애 기술, 물론 중요하다. 하지만 첫 만남부터 연애 기술을 사용했다가는 득이 되기는커녕 오히려 바람둥이로 몰려 독이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연애 기술을 몸에 익히려 하기보다는 매너를 통해 상대를 배려하는 것부터 배우는 것이 순서라 할 수 있다.

길을 걸을 때는 여성이 항상 도로 바깥쪽을 걷도록 하고, 문을 열 때는 상대가 들어가기 전까지 문을 잡아주며, 걷기가 불편한 구두를 신고 왔거나 바깥 날씨가 덥고 춥다면 이동의 동선을 최소화하고, 메뉴 선택이 어렵다면, 추천을 통해 선택의 폭을 줄일 수 있도록 리드하며, 딱딱한 의자 쪽을 선택하기 보다는 푹신한 자리로 안내하고, 같은 음식을 시키지 말고 서로 나눠(덜어) 먹을 수 있도록 다른 메뉴를 선택하며, 대화를 할 때는 한눈팔지 말고 상대의 눈을 보며, 상대의 식사 속도에 맞춰 음식을 먹고, 음식을 먹고 난 뒤에는 곧장 일어나지 말고 10분 정도 소화 겸 담소를 나누는 것과 같이 매너와 배려를 갖춘다면 그 누가 당신을 한 번에 저버리겠는가?

또한, 이것이야말로 남들과 다른 차별성이자 당신만의 장점이 되어 이성의 눈에 돋보이게 되는 것이다!

아직도 소개팅 사이트만 믿겠는가?

 

 

 

지금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여성이 많은 사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본인 스스로가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이를 무시한다면 그 어떤 사이트에 가입한들 결코 성공하지 못한다. 

정말 여러분이 연애를 하고 싶다면, 자기계발을 중심으로 매너와 배려를 겸비하여 당신만의 이미지와 차별성을 구축해 눈에 보이는 장점을 내세워라. 그것이 진정으로 지금의 솔로를 청산하는 방법이다.

 

 

PS. 인연이 없어 연애를 못 하는 것이 아니라

연애를 몰라 인연이 없는 것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