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추천

자연스럽게 다가기는 방법을 몰라? -1부-

by 착한연애 2014. 3. 3.
반응형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연애 고수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다가간다지만, 연애 경험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행여 한 번의 실수로 영영 기회를 놓칠 것 같은 불안감에 쉽게 다가가지 못한다. 그래서 어쩔 수 없는 차선책으로 천천히 다가가 보려 하지만 이 역시 어려운 것은 마찬가지다. 그래서 연애 경험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몇 회로 나누어 상대에게 다가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시작해보자.

 

 

 

1.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자기계발

 

계속해서 이성의 거절을 맛본다면, 당신의 매력이 부족하다는 것은 스스로 인정할 때다. 나 역시 처음에는 내 자신이 부족한지 모르고 나름 괜찮은 남자라 생각했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철저한 착각이었다. 많은 사람들은 ‘마음이 착하면 되지’ ‘나한테 잘해주면 그만이지’라고 하지만, 먼저 외모가 충족되지 않으면, 눈길 한번 주지 않는 것이 사람이다. 당신 역시 상대의 외모를 먼저 만족하지 않았던가?

그렇다고 당신의 외모를 한탄하며 주저앉으라는 말은 아니다. 사실 지금의 모습이 최선의 모습이라 장담할 수 있는가? 아마도 지금 당신의 모습은 절반이 나태함으로 채워져 있는 것이다. 때문에 자기계발을 통해 스타일이 부족하다면, 자신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은 무엇인지 찾아야 하고, 표정이 무색하다면 거울 앞에 서서 웃는 연습을 하고, 말주변이 부족하다면, 말을 잘하는 친구와 어울리며 감각을 익혀야 하며,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면, 오늘부터 밥 한 수저 줄이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해야 한다. 즉, 그동안 나태함에 방치해온 자신의 모습을 찾는 것이 자기계발의 본질이라 할 수 있다.

한 번의 실수를 피하고 싶다면 잃어버린 당신의 모습을 찾아 당당하게 다가가라. 한 번의 실수가 두려운 이유는 당신이 상대보다 못하다는 것을 느끼기 때문이다. 기회를 인연으로 만들기 위해서라면 자기계발은 절대적이다.

 

 

 

 

2. 처음 상대에게 다가가는 방법?

 

영화 속 남자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의 환심을 얻기 위해 관심사나 취미, 좋아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행여나 미술이나 음악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를 해서라도 다가가지 않던가? 이는 현실도 마찬가지로 상대의 관심사나 취미, 좋아하는 것을 알아두는 것은 유용하다. 헌데, 그러기 위해서는 앞서 관찰과 집중에 대해서 배워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관찰과 집중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예를 들어 그녀를 어떻게 하면 유혹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A와 평소 관찰과 집중을 통해 그녀가 다니는 휴게실, 그녀가 주로 먹는 음식 메뉴, 그녀가 즐겨 찾는 빵의 종류, 어울리는 주변 사람, 일과 후 기타 여가 활동을 알고 있는 B중 어떤 사람이 기회가 많을까? 당연히 B일 것이다. 그리고 B의 기회를 살린다면 어떤 것일 있을까?

우선 그녀가 즐겨 먹는 빵을 사서 배고플 시간 때 나눠 먹으며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커피에 관심이 있다면, 대화를 나누며 추천하는 카페가 있는데 같이 가보지 않겠느냐고 제안할 수도 있고, 사진에 관심이 있다면, 입문이라며 어려운 점에 대해 가르쳐 달라고 다가가 기회를 만들 수 있고, 주변 어울리는 사람을 통해 다리를 놔달라는 부탁을 할 수 도 있고, 일과 후 여가 활동을 패턴을 통해 “어?! 여기서 또 보네요.”라며 우연을 가장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이런데도 관찰과 집중에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가?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방법은 관찰과 집중에서 비롯된다고 말해도 과언은 아니다.

 

- 2부에서 계속-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