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추천

소개팅에서 당신은 무엇을 어필하는가?

by 착한연애 2014. 6. 2.
반응형

 

 

어렵게 어렵게 모처럼 잡은 소개팅.

머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화장은 어떻게 해야 할지? 무엇을 입고 나갈지? 한참을 고민하다 약속 장소로 나갈 것이다.

 

여러분은 소개팅이 잡히면 무엇을 준비하는가?

외모? 맛있는 음식? 데이트 일정? 이야기 소재거리? 영화?

 

물론 위에 말한 것도 중요하지만, 소개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오늘 하루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가장 큰 관건이라 할 수 있다.

 

남녀 만남에서 외모는 참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단순히 외모만으로 소개팅을 성공한다는 보장 역시 없다. 만약 외모로 따진다면 당신보다 외모가 부족한 사람도 연애 잘만 하고 있지 않던가? 그러므로 외모를 떠나 ‘어떤 모습을 보이느냐’에 따라 결과는 얼마든지 달라진다고 나는 강조하고 싶다.

 

책에도 소개한 바가 있지만, 나는 심한 곱슬머리에 169에 작은 키에도 불구(외모만으로는 폭탄이지만...)하고 소개팅에서 많은 이성을 만난 장본인이다. 내가 많은 소개팅에서 성공할 수 있던 비결은 앞서 말한 것과 같이 ‘나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잘 알고 있었기에 나를 어필 할 수 있었다.

 

비록 나의 외모는 보잘 것 없지만, 상대방의 말을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귀 기울이며, 상대의 힐 높이에 따라 발걸음을 늦을 줄 알고, 장소를 이동하면 상대가 편안히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안내하고, 상대와 똑같은 음식이 아닌 나눠 먹을 수 있는 음식과, 상대의 속도에 맞춰 차와 식사를 하는 배려로 여성의 마음을 움직이게 할 수 있었다.

즉, 나는 비록 외모가 부족하지만 남다른 배려라는 제 2의 모습으로 여성의 마음을 터치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단순히 외모만으로 소개팅에 임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재미있게 해주려 웃긴 이야기를 찾으려 하지 말고, 어떤 영화를 같이 볼지 인기 영화를 검색하지 말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부터 생각해라.

 

당신의 매력은 그것으로부터 발산되니까 말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