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6월 활동 계획 및 소식

by 착한연애 2014.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착한연애 정민호입니다.

선거도 끝나고 긴 연휴가 끝나면서 오래간만에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5월에 이어 6월 연휴가 정말 쓩~!하고 지나가 버렸네요. 여러분이 느끼시기에도 정말 짧(?)지요?

6월 들어 제가 운영하지는 스튜디오도 스튜디오지만, 앞으로 있을 지옥스케줄에 걱정이 가득합니다. 6월은 사람들 앞에 무려 4번을 서야 하는데요. 세미나 1건, 기업 소통강연 1건, 기타 강연 2건, 총 4건과 정기 칼럼들로 정신없을 거 같습니다(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어질어질하군요).

 

해서 이번 6월 글들은 새롭게 시작하는 소통(연애를 기반으로)의 글로 한번 다뤄보고자 합니다. 물론 이전부터 소통과 연애와는 연관성이 짙다고는 머릿속에 담아 두고 있었지만 이것을 겉으로 정리하는 것이 책을 쓰는 것만큼이나 쉽지 않군요.

 

이점에 대해서는 애독자 분들에게 조기 양해를 구합니다. 하지만 제가 정리한 내용을 보게 되시면 “아~!”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실 거라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언젠가 꼭 한번 소통이란 주제로 강연을 해보고 싶은 저의 욕심도 있고요(혹시 또 모르게 소통이란 주제로 여러분 앞에 서게 될지도 모르지요).

 

갑자기 이런 말이 떠오릅니다. ‘대학가면 실컷 놀아라’는 말....

이런 터무니없는 ㅜㅜ 나이를 먹을수록 더 공부하고 더 바빠지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죠?

어째든 내일은 6월을 다시 한 번 열어가는 시작인만큼 애독자께서도 파이팅이 넘치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연애와 소통이란 주제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