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송달송 남자의 심리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대표적인 반응 10가지!!

by 착한연애 2014. 6. 30.
반응형

 

 

 

이 남자가 과연 나에게 관심이 있는 것일까? 아니면 자신이 오해를 한 것일까?

이런 오락가락한 마음을 아래 10가지를 통해 상대의 마음을 짐작해보고자 한다. 최근 이성의 접촉이 자주 있다면 눈여겨보도록 하자.

 

 

1. 2시간... 3시간... 일정한 패턴으로 연락을 한다.

일정한 패턴으로 연락한다는 것은 자신의 불안감 즉, 상대가 자신을 잊지는 않을까 싶은 불안감에서 그리고 답장을 통해 불안감을 떨치기 위해서이고 그만큼 당신에게 큰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다.

 

 

2. 할 말도 없으면서 자꾸 전화기를 붙잡으려 한다.

남자가 당신에게 연락할 때는 어떤 대화 주제를 가지고 전화를 하기보다는 목소리가 한번 듣고 싶은 또는 막연히 ‘그냥’ 연락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그럼에도(할 말도 없으면서) 전화기를 붙잡으려는 이유는 연락을 오래 한다는 것에 자신에게 기회(가능성)가 있음을 짐작하기 위함이다.

 

 

3. 늦은 저녁(술 먹은 후)에 전화가 걸려온다.

더 무슨 말이 필요한가? 그에게서 당신은 친구 또는 동료가 아닌 그 이상의 존재임을 은연중에 전달해주고 있다.

 

 

4. 카톡을 보내면 5분 안에 항상 읽으므로 변한다.

당신의 톡을 상대가 10분, 5분 이내로 읽고 답장을 꼬박꼬박 한다는 것은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증거이며, 혹여 3분 이내로 글을 읽고 답을 한다면, 당신의 연락을 매 순간 기다리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5. 언제부터인가 내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다.

당신 역시 상대에게 호감이 있다면 눈앞에 두고 싶어 하듯 상대도 마찬가지다.

평소 자주 보지 못한 이성이 당신 눈앞에 여러 번 그것도 매일 보인다면, 당신에게 마음이 있는 것이다. 그의 시선을 한번 살펴라. 늘 당신을 향하고 있을 테니까.

 

 

6. 약속이 있다는 말에 누구와 약속이 있는지 알려 든다,

당신에게는 별 약속이 아닐지 모르지만, 남자의 입장에서의 약속은 혹여 제2의 라이벌이 존재하지는 않을까 신경이 곤두서기 나름이다. 때문에 당신에게 이성인지 혹은 동성인지 계속해서 반복 질문하는 것이다.

 

 

7. 일과 후에 개인적인 만남을 요구한다.

“요 앞에 괜찮은 맥줏집 오픈했던데” “영화 000 봤어? 정말 재미있다는데!” “커피 좋아해요?”와 같은 말로 개인 만남을 요구한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것은 호감은 호감으로 끝날 수 있기에 만남 이후를 좀 더 지켜볼 필요는 있다.

식사를 함께했다. 술자리를 가졌다. 영화를 같이 봤다고 해서 무조건 좋아한다고는 볼 수 없다.

 

 

8.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에 깊은 호감을 가진다.

영화에서도 자주 보았지만, 자신이 정말 상대를 좋아한다면, 상대가 좋아하는 것을 같이 좋아해 관심과 호감을 사려는 것은 누구나 같다. 최근 들어 자신의 취미에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이 있다면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9. 요즘 유독 자신 앞에서 스타일을 세운다.

누구나 사랑에 빠지면 변화가 생기기 마련이다. 최근 들어 유독 여러분 앞에서 스타일을 선보인다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다.

 

 

10. 방금 뿌린 듯 향수 향이 진하게 난다.

오감 중에 후각은 사람의 마음을 쉽게 설레게 한다. 만약 당신을 가까이하는 남성이 방금 뿌린 듯 진한 향기가 난다면, 관심에 대한 가능성을 닫아서는 안 된다.

헌데, 당신의 말을 잘 들어주고, 부탁을 거절 없이 잘 들어준다면 그는 당신에게 마음이 있는 것이다.

 

 

이상 당신을 마음에 들어 하는 남자의 행동을 살펴보았다. 물론 10가지 그 이상일 수 도 있다. 하지만 소개한 행동은 남자들에 가장 자주 보는 행동이므로 만약 소개한 10가지 중 3가지 이상을 보인다면, 당신에게 관심과 호감이 있다고 보아도 무방하다. 이제는 받아줄지 받아주지 않을지는 당신의 선택이다.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