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자기계발

연애... 그리고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by 착한연애 2014. 9. 29.
반응형

 

 

 

 

연애 경험이 부족한 사람은 자신이 연애 기술이 부족해서 연애를 하지 못한다고 착각. 어쩌면 망각 하곤 하는데, 여러분이 상대방의 호감을 사지 못하는 것은 연애 기술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냉정하게 말하자면 가꾸지 않은 외모 때문에 상다방의 시선을 사로잡지 못하는 것이다.

 

내게 “외모가 중요한가요?”라고 묻을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이 그렇다고 할 수는 없으나 외모에 따라 기회를 얻을 수도 잃을 수 있다는 것에는 부정하진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잘 생긴 것도, 그렇다고 키가 크고나, 돈이 많은 것도 아니라. 심한 곱슬머리에 170Cm도 안 되는 키로 기회가 있다한들 늘 실패하기 일쑤였다는데, 오늘 내가 여러분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우선 스타일과 키는 둘째 치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잘 하고 있는지 묻기 위해서다.

 

「여자는 화장빨,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 한번쯤 들어 봤을 것이다. 그럼에도 “에이~! 머리가 얼마나 차이가 난다고”라고 생각된다면 아래 사진을 잠깐보자.

 

 

 

 

 

 

 

아직도 헤어스타일에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겠는가?

자신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것에 잘나간다는 헤어샵을 들려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지만, 당신을 처음만난 헤어디자이너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기 때문에 당신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그러므로 마냥 헤어샵에서 머리를 손보기보다는 본인이 스스로 자신의 분위기와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혹여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헤어스타일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PS.

자기 자신을 알아가는 것만큼, 자신감도 생긴다.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