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자기계발

이성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이유... 그리고 해법!

by 착한연애 2015. 1. 12.
반응형

 

 

 

점점 연애가 어려워지는 시대가 오고 있다. 물론 이 말에 실감을 못 느끼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쉽게 ‘여자가 없어서’ ‘남자가 없어서’ 연애를 못 한다고 하지만, 막상 이성을 앞에 두었을 때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경우가 허다하다.

실상은 마주치면,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망설이거나 주변을 배회하다가 독한 심장을 쓸어 내리는 쓴 물만 마시는 경우가 많다.

 

그럼 우리는 왜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나서지 못하고 기회를 노리거나 쉽게 다가가지 못할까?

사실 그 이유는 자신에 대한 확신(믿음)이 부족하기 때문에… 좀 더 내면을 살펴본다면, ‘내 모습을 상대가 싫어하면 어떡하지?’ ‘괜히 나섰다가 거리가 생가면 어떡하지?’ ‘내 마음과 달리 날 외면하면 어떡하지?’라는 마음에 인사조차 건네기 어려운 것이다.

 

즉, 인사는 상대와 자신 사이에 경계를 허물고 ‘나’라는 존재를 알리는 최고의 기술이지만, ‘지금의 모습에 이성의 매력을 흩날려버리진 않을까?’라는 마음에 다가가지 못하고 머뭇거리는 것이다.

 

우리는 이미 경험을 통해 잘 알고 있다. 새 옷을 입거나, 새 신발을 신거나, 새 가방을 들고 집을 나서면, 왠지 오늘따라 자신감이 넘치는 자신을 말이다.

세상에 외모는 전부라고 할 수 없지만, 여러분 자신에게 자신감을 북돋아 줄 자기계발을 하지 않는다면, 2015년에도 마음에 두는 이성을 두고 빼앗길 수밖에 없다.

 

지금껏 자기계발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Ps. 자기 PR은 자신을 아는 만큼 할 수 있는 것이다.

 

 

☞ 자기 계발 추천 글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