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마인드

[연애 자기진단] 당신은 매력은 무엇인가?

by 착한연애 2012. 2. 2.
반응형

 

 

추천 한방 꾸욱!


착한 남자들에게는 비슷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매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당신은 ‘지금 나에겐 어떤 매력이 있을까?’ 라는 생각해 본 적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지금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가?

 

그냥… 단순 착한 것?

착한 것은 매력이라 할 수 없다

 

아직도 솔로이며 여성에게 거절당하기 일수고 어장관리를 자주 당하는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매력이다

그렇다. 지금 당신은 자신에게 부족한 매력을 개발해야 한다!

 

필자도 흔하디흔한 착한 남자 중에 한 명이었다

‘나에겐 아무런 부족함이 없어!, 나의 가치를 알아주겠지…’ 하며 기다리는 사람이었다

그래서 그런 걸까? 기회가 있다 하더라도 늘인자였고 애인보다는 친구이고 싶다는 거절도 많이 받았다

 

그렇게 빈번히 실패로 이어지자 ‘왜일까?’라는 자가 진단을 하게 되었고

나 스스로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으려 하면서 남이 알아봐 주길 바라는 이기적인 행동을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후 자기계발로 매력을 만들기 시작했다

평범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위해 헤어샵을 통해 스타일 배웠고

별생각 없이 늘 같은 옷만 입고 다니던 스타일은 패션잡지를 보며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과 스타일을 연구했고 말을 잘하는 친구를 따라다니며 그의 대화법을 내 것으로 만들었고

어색한 얼굴 표정을 고치기 위해 거울을 보며 8개월 동안 웃는 연습을 했으며 나아가 연애지식이 부족해 연애 글을 통해 부족한 연애경험을 보충했고 주말에 집에서 쉬기보단 약속이 없어도 서점과 시내를 돌아다니며 나를 노출하고 헌팅으로 자신감을 키웠다

 

그렇게 스타일과 미소 그리고 용기로 매력을 보강한 결과 이인자가 아닌인자로 거듭날 수 있었다

 

당신의 매력은 무엇인가?

지금 당신의 가장 큰 취약점은 평범하면서 매력도 없다는 것이다
여성에게 어필함에 있어 매력은 매우 중요하다
아직도 매력에 중요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당신은 솔로일 수 밖에 없다  

 

문제는 남이 아닌 나 자신이다!


아직 늦지 않았다
!
나 자신을 인정하고 자기계발을 통해 매력을 만들어라
!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