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남자만들기

남성을 유혹하는 다섯 가지 몸동작

by 착한연애 2012. 6. 12.
반응형

 

여자에게는 남자들이 범접하지 못할 특별한 무기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잘 활용하면, 평소 자신에게 관심 없던 남자라도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뿐만 아니라 나아가 유혹할 수도 있다.

이 특별한 무기란 무엇이기에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것일까? 바로 여자만이 누릴 수 있는 성적 매력이다.

 

'성적 매력?'

 

본문에 들어가기 전 여성분에게 말씀드리는데, 두 눈을 양손으로 가리고 손가락을 벌리는 내숭은 그만!

남, 여 건전한 성인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를 이제는 솔직 담백하게 말해 보고자 한다. 그렇다고 19금 이야기를 담는 것이 아니다. 글을 보는 동안 '변태니, 저질이니, 혐오스럽다'는 표현으로 남성을 질타하지 말고, 정말 진솔하게 담는 이야기니 오해하지 말길 바라며, 어떤 동작이 남성의 세포를 자극하는지 한번 알아보자.

 

 

1. 스타킹을 끌어올리는 동작

 

스타킹 하면 떠오르는 신체 부의는 다리다. 또한, 여성에게 다리는 아름다운 미를 강조하는 외적인 섹시(美)미 이다. 이를 상황으로 연계하면, 여러분이 남성과 차를 마시며 대화하는 와중, 자연스럽게 스타킹을 끌어올리면, 남자의 눈은 순간 다리로 향한다. 비록 0.1초라 할지라도 말이다.

이런 동작은 친한 친구사이라 할지라도 남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여러분이 어디까지 상상했을지 모르지만, 필자는 종아리 쪽 스타킹을 당기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여러분이 허벅지 쪽 스타킹을 당기는 것을 상상했다면? ^^;;)

 

 

 

2. 다리를 꼬고 있는 동작

 

영화의 소재로 자주 사용하지만, 여자들이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모습에 성적 매력을 느끼는 남자들이 많다.

특히 11자로 꼬는 경우 남자는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한쪽 손으로 눈을 가린 채 곁눈질을 한다. 단 트레이닝복이나 통바지는 반감한다. 하지만 여성의 미를 표현할 수 있는 하이힐, 치마, 스키니를 입을 경우가 성적 매력은 올라간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의 건강미를 어필해라!

  

 

 

3. 립밤을 바르는 동작

 

여성이 립밤 또는 립글로즈를 바르는 동작에서 남자들의 마음이 덜컥덜컥하는 이유는 반짝이고 투명 이는 입술이 탐스럽고, 그 입술을 자신이 가졌으면 하는 속마음에서다. 간혹 드라마, 영화에서도 등장하는데 이는 허구가 아닌 사실이다. 만약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남성이 있다면, 화장품 전문점에서 살 것이 있다는 핑계로 데려가 립밤 또는 립글로즈를 발라 어떠냐 묻는다면, 남성에게 성적 매력을 물씬 풍길 수 있다.

 

 

 

 

4. 자신의 다리를 문지르거나 맛사지 하는 동작

 

 

이성과 대화를 하는 중 다리가 아프다며, 종아리를 주무르거나 허벅지를 문지른다면, 남자는 눈은 또다시 여러분의 다리로 시선이 간다(아프다며, 주무르는데 당연하지 않은가?) 이때 남성에게 호감이 있고 유혹할 마음이 생긴다면, 팔목 또는 목 뒤를 안마해 달라거나 과감히 종아리를 마사지를 부탁하면, 남성은 정신이 혼미해져, 정신줄을 놓게 된다. 그리고 80% 이상 적극적으로 대쉬해 온다. 이것은 정말 내가 보장하는 기술이다. (간혹, '이걸 하는 여성이 있느냐?' 되묻는데, 정말 있고, 나 역시 경험이 있다.)

 

 

 

5. 귀뒤로 머리카락을 넘기는 동작

 

남성들이 여성이 귀 뒤로 머리카락을 넘기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머리카락에 가린 목선과 쇄골이 노출되기 때문이다. 또한, 목선의 노출은 이성의 몸매를 가늠해 볼 수 있고, 그녀의 섹시한 매력에 이성의 향기를 물신 느낀다. 왜 소개팅 자리에서 남성이 마음에 들면 귀 뒤로 머리카락을 넘기는 줄 이제 좀 알겠는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여전히 아무런 행동 없이, 남성이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길 바라며, 다가와 주길 바란다. 하지만 결과는 지금도 여전히 솔로고, 여러분을 여성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지금은 표현해야 하는 시대이다. '남자는 하나같이 똑같아!', '헐~! 내일부터 조심해야지!', '변태(늑대) 같아.'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자신이 가진 관능미로 이성에게 어할 수 있는 매혹적인 여성이 되길 바란다.

 

Ps. 자신의 매력을 아는 사람만이, 진정한 매혹 자가 될 수 있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