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착한연애 E-BOOK 올해의 책 선정.

by 착한연애 2013. 12. 2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착한연애 정민호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착한연애 도서 소식과 이북에 대한 활용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2013, 착한연애는 출간과 동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베스트셀러가 선정되어 여러분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또한, E-BOOK은 각종 온라인 매장(북큐브,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반디엔루디스)에서 2013년을 빛낸 도서와 올해의 도서에 선정되어 기쁜 영광을 안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판단이지만, 현실성, 실현성, 활용도가 높은 점에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E-BOOK은 검색기능을 통하여 부딪친 상황을 빠르게 해소함에 따라 많은 분들이 소장해 주셨습니다.

잠깐 활용하는 방법을 보면 E-BOOK 상단에 검색(돋보기)창에 연락이라고 입력하면 빠르고 쉽게 원하는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착한연애는 구글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착한 연애의 차기작을 문의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저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차기작은 아직 계획 중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준비한다면 조금은 얇고 가벼운 책을 만들고 싶습니다(내용은 알차지만, 두꺼워 조금은 부담된다는 의견이 많았기에).

 

2013년이 저물어가는 오늘 저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가오는 2014년에는 받은 사랑을 되돌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금 이른 인사지만, 독자 여러분 새 해 염원하시는 소망 이루시길 바라며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