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당신의 연애를 도와주는 착한연애. 이벤트 결과 및 소식

by 착한연애 2013. 2. 12.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착한연애 정민호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새해 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한 채 이렇게 마무리 인사부터 드리게 되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2월에 들어서 몸 상태가 좋지 못해서 포스팅도, 상담도, 저서도, 이벤트도 정상적으로 신경 쓰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설 연휴를 쉬면서 지금은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우선 그동안 미뤄졌던 ‘연애바이블’ 이벤트 결과를 시작으로 저서의 진행 사항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의 응모조건은 SNS, 미니홈피, 개인블로그에 착한연애를 소개하거나 공유, 알리는 것과 그동안 착한연애를 통해 변화된 점, 모태솔로를 벗어난 사연, 주변 평판이 좋아졌다 등으로 기존의 자신과 달라진 것에 대해 남겨주신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정성스럽게 글을 남겨주신 다섯 분을 추첨했으며, 당첨되신 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번더다시

방성보

착한남자

박김현우

전성욱

 

다만 처음 이벤트를 진행하다 보니, 상담자 본인확인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증명의 댓글은 어떤 식의 글을 남겼는지 남겨주시면 되고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집 주소를 댓글(비밀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증명: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받으실 주소:

 

그럼 어떤 분들이 당첨 되었을까요? 한번 볼까요?

 

 

안녕하세요. 착한연애님. 처음 제가 착한연애를 발견하게 된것은 정말 연애가 하고싶어 인터넷 검색을 했을 때입니다. 처음에는 연애블로그 순위 상위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상위건의 블로그들은 왠지 모르게 초보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뭔가 고생해봤다는 흔적을 찾지 못하겠더라구요.) 솔루션이라 할 수 없는 단순 심리글로 제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착한연애를 보는 순간 다른 연애블로그에서 볼 수 없이 본인의 사진을 서스럼없이 걸려있고, 죄송스럽지만 키도 저보다 작으신데 이렇게 연애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솔직히 놀랐습니다. 그리고 글을 차근차근 읽어보니 그동안 제가 무엇을 잘못했는지를 확실하게 알게 되었고 마치 제 이야기인 것 마냥 너무너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정말 작가님 말씀처럼 저는 저 스스로를 바꾸려 하지 않은 채, 남이 알아봐 주길 바랬습니다. 그후 블로그에서 배운 대로 자기계발을 시작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정말 거짓말처럼 주변 평판이 좋아지고 여기저시서 소개팅이 들어왔습니다. 정말 이때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성취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너무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와 200일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점에 대해서 정말 너무나도 감사하게 생각하며, 그리고 사실 저는 착한연애를 공유하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저만 알고 싶거든요 ^^;;;; 그러나 저와 같은 상황에 처에 있는 친구들에게는 공유해 주었거 다들 추천해줘서 고맙다 말을 들었습니다.

착한연애. 그늘에 가려져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저를 다시 태어나게 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착한연애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인터넷으로 연애에서 모르는 것이 있어서 검색해보았을 때입니다. 꽤 오래전의 일이라 언제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매일 아침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보는 것 중 하나는 착한연애님이 6시 반에 올려주시는 글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꽤 재미있습니다. 사실 연애란 것은 컨셉과 행동으로 나누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컨셉은 상대에게 어떻게 보이게 하느냐의 기본적인 이미지이며 행동은 그에 더욱 구체적인 실천방법입니다. 착한연애님의 글은 컨셉과 행동이 골고루 잘 설명해주기 때문에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연애 블로거님들의 글을 보는 게 부끄럽다거나 쓸떼 없다거나 생각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착한연애님과 송창민님의 글은 진심을 잘 전할 수 있게 그 표현을 가르쳐줍니다. 그래서 연애를 할 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보면 좋은 글들 입니다. 표현이란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표현을 하지 않아도 다 안다고 하지만 그건 상대를 배려하지 못 하는 태도입니다. 표현을 해야 상대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착한연애님의 글은 당사자에게나 연애 상대분에게나 매우 소중한 글입니다.이제 제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착한연애님 글을 읽기전에 몇 번 연애를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항상 상대방에게 집착을 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낮게 여겨 상대방에게 맞추고 문자가 안 오면 불안해하기도 했습니다.그러나 지금은 스스로의 판단과 상황을 더욱 중요시하게 생각합니다. 연애는 평등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럼으로써 집착하지 않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착한연애님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책이 나올 때까지 건강하게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글을 남겨주신 다섯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끝으로 준비 중인 저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책은 2월 8일부로 2차 교정을 마쳤으며, 책은 블로그의 내용을 기반으로 여기저기 있는 글을 한데 모았고, 블로그의 같은 주제라도 재편집을 통해 책에서만 볼 수 있는 내용이 40% 이상 실려 있습니다. 책은 ‘연애 마인드, 심리, 이유, 원인, 연락, 대화, 기술, 기법, 스킨십, 비결, 비법’과같이 체계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담아 11개월의 편집과정을 거쳐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출판 시기는 정확하게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오는 3월 말경에 출판 예정입니다. 독자분들의 관심과 호응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은 ‘발렌타인데이’인만큼 기법과 전술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 중이신 분이라면 아침 일찍 글을 만나러 와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연애를 도와줄 수 있는 착한연애가 되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