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연애초보에겐 없고 연애고수에겐 있다! 무엇이??

by 착한연애 2012. 4. 24.
반응형

 

 

 

연애초보가 알수 없은 연애고수의 배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사실 대단한 것은 아니다. 다만 배려 방법을 활용하지 못했을 뿐이다.

 

배려는 닫혀있는 이성의 마음을 여는 열쇠와 같다. 지금부터 닫혀있는 이성의 마음을 열수 있는 배려에 기술에 대해 배워보자!

 

추천 한방 꾸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애초보는 어디갈 지 고민하지만, 연애고수는 데이트 코스를 사전 준비한다.

.연애초보는 기온을 고려하지 못하지만, 연애고수는 기온을 고려해 데이트 동선을 최소한 한다.

.연애초보는 잘 차려입고 나가지만, 연애고수는 여성의 스타일(정장&케주얼)에 맞춰 코디한다.

.연애초보는 음료를 따주는 것에 그칠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빨대를 꽂아준다.

.연애초보는 차를 물마시듯 마시지만, 연애고수는 이성의 속도와 맞춰 마신다.

.연애초보는 카페라떼만 가져올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카페라떼와 어울리는 케익을 곁들인다.

.연애초보는 좋은 자리를 앉는 것에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당신만 보기위해 벽쪽에 당신을 앉힌다.

.연애초보는 도보를 그냥 걸을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여성의 구두굽을 보고 속도를 걷는 속도를 조절한다.

.연애초보는 도보를 그냥 걸을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이성을 차도가 아닌 도보쪽을 걷게 한다.

.연애초보는 우산을 들어주는 것으로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도착후 손수건을 여성에게 건낸다.

.연애초보는 맛있는 음식을 하는 식당을 찾지만, 연애고수는 테이블이 있는 식당을 우선으로 한다.

.연애초보는 방석을 챙겨주는 것으로 끝날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담뇨, 자켓으로 그녀의 무릎을 가려준다.

.연애초보는 물과 수저만 챙겨줄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티슈 위에 수저를 올린다.

.연애초보는 스파게티만 시킬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스파게티와 어울리는 음료를 같이 주문한다.

.연애초보는 음식이 나오면 먹기 급급하지만, 연애고수는 음식을 덜어 먼저 권한다.

.연애초보는 음식물 묻은 옷에 티슈를 건내는 것에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손수건으로 가려준다.

.연애초보는 박하사탕을 권할지 모르지만, 연애고수는 목켄디& 초코렛을 권낸다.

.연애초보는 떨어진 옷가지를 줏어 올리는 것에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옷을 개어 올려 놓는다.

.연애초보는 격려하는 것에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레모나&박카스를 건낸다.

.연애초보는 팝콘을 들고 영화관을 들어가지만, 연애고수는 준비한 담뇨로 이성의 다리를 가려준다.

.연애초보는 영화표를 그냥 버릴지 모르지만, 연애초보는 간직했다 편지와 함께 선물한다.

.연채초보는 최신가요를 듣지만, 연애고수는 분위기에 맞는 음악으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연애초보는 갑자기 왜 아프냐 묻지만, 연애고수는 어디가 아픈지 묻는다.

.연애초보는 추워하는 이성에게 자켓을 벗어주는 것으로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켄커피를 곁들인다.

.연애초보는 백화점을 따라가는 것으로 그치지만, 연애고수는 그녀에게 맞는 스타일을 권한다.

.연애초보는 인사로 그녀를 반기지만, 연애고수는 장미꽃 한송이를 건내면 인사한다.

 

 

우리는 연애고수가 굉장한 기술을 가지고 여성을 현혹한다 생각하곤 한다. 하지만 실상은 작은 차이 일뿐이다. 여러분은 평범하다. 하지만 이런 배려를 활용한다면, 여러분을 꽤 괜찮은 사람이 된다.

몰라서 안했을 뿐, 이제부터 하면 된다.

 

Ps.연애초보와 연애고수의 차이는 실천에 차이일 뿐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