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남자만들기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by 착한연애 2012. 11. 5.
반응형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조건)은?’

 

실제로 여성에게 이 질문을 던졌을 때 '10이면 9'이 ‘예쁘면 되지라며 외모를 꼽는다. 물론 틀린 말은 아니다. 그러나 단순 외모만으로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 생각한다면, 대단히 큰 착각을 하는 것이다. 만약 말처럼 그렇다면 예쁜 여자는 모두 연애고수인가? 아니라는 것이다.

정말 남자를 다가오게끔 만드는 기술은 따로 있다. 오늘은 정말 남자를 유혹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1. 웃음

 

방송이나 인터넷을 통해 한 번씩 보았을 듯, 남자는 10대에서 50대까지 예쁜 여자를 선호한다. 그러나 실제 남성들에게 예쁘지만 도도한 여자와 평범하지만 잘 웃는 여자 중 한 명을 택하라 하면, 평범하지만 잘 웃는 여자를 택한다.

왜 그런 줄 아는가? 아무리 예쁘다 한들 자신에게 냉소하게 대하면, 자신도 냉소해지기 마련이다. 예를 들어 두 빵집이 있는데, A빵집은 빵은 맛있지만, 사장님이 손님에게 무표정으로 대하고, B빵집은 A빵집보다 맛은 덜하지만, 사장님은 손님을 웃음으로 맞아 주었다. 만약 이 상황이 당신이라면 어느 집을 택할까? 같은 빵집이라 해도 사람에게 냉소하게 반응한다면, 빵에도 영향이 미쳐 맛없어 보인다.

지금 여러분은 이성을 맞이할 때 어떻게 대하는가? 혹시 증명사진의 무표정은 아닐까?

여러분의 표정이 따갑고, 도도하고, 냉랭하다면 남자 역시 쉽게 다가가지 못하고 오히려 거부감이나 경계감으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해 줄 수 있다.

 

‘사람 기분 나쁘게 왜 벌래 보듯 쳐다보지?’

‘왜 위, 아래로 훑어? 싫으면 말로하지?’

‘뭐야? 예쁘면 다야?, 오히려 싼티나!’

 

예쁘지 않고 평범하더라도 환한 웃음과 미소가 있다면 남자의 마음을 훔칠 수 있다.

큐피트의 화살은 여자의 환한 미소에서 발사된다.

 

 

 

2. 친절

 

남자는 여자의 도도함과 냉랭함에 험담의 칼날을 세우기도 한다. 반대로 친절을 베푸는 여성에게는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고는 하는데 실제 상담 사례를 예로 들면, 남성이 편의점에서 어떤 물건을 찾는데 쉽게 찾지 못해 점원(아르바이트생)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점원은 친절하게 웃으면서 물건 찾은 것을 도와준 여성에게 호감을 가지는 경우가 있었고, 또 다른 남성은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사무실에 찾아갈 때마다 환하게 반겨주고 인사해주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모습에서 호감을 갖는 경우가 있었다.

이처럼 사례에서 알 수 있듯 남자는 자신에게 친절하게, 따뜻하게 대해주는 여성에게 마음을 쉽게 뺏긴다. 혹시 여러분은 이성을 볼 때 있는 듯 없는 듯 반응하지 않았나? 오늘부터 친절을 베푸는 것은 어떨까? 단 주의사항으로 모든 사람에게 해다간 만인의 여인이 되기 쉬움으로 가려서 해야 한다.

 

 

 

3. 스킨십

 

스킨십은 없던 마음도 생기게 만드는 마법적인 기술이다. 대개 많은 남성이 이성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확신이 없어 눈치만 살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가장 효과적인 것이 스킨십이라 할 수 있다.

남자는 여성이 자신과 거리감을 두거나 떠나갈까 봐 쉽게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속으로 삭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여자의 스킨십에 용기를 주는 것에 큰 도움이 된다.

스킨십이라 해서 포응, 키스를 말하는 것이 아닌 가벼운 터치를 말하며, 간접스킨쉽과 직접스킨쉽으로 나눌 수 있다.

간접스킨쉽은 눈을 마주치는 소통의 스킨십, 크게 호응하는 감정의 스킨십, 휴대 전화를 구경하는 온기의 스킨십, 짐을 하나 들어주는 정성의 스킨십, 남자의 목도리, 옷, 모자를 착용해보는 액션 스킨십이 있고 직접스킨십으로는 이름 대신 등이나 어깨를 살짝 두드리거나, 옷에 붙은 머리카락(먼지)을 때어 준다거나, 웃을 때 공감한다는 듯 남자의 팔을 손뼉으로 두드리는 것으로 남자의 마음을 개방시킬 수 있다.

남자도 여자를 경계한다. 다만 의미가 조금 다를 뿐이다.

 

 

 

아직도 외모가 이성을 유혹하는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하는가? 아무리 외모가 아름답다 할지라도 내면이 아름답지 못하면 그 빛은 바랜다. 혹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소개한 방법들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떤가?

진정한 여자 고수들은 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행동한다. 이제 여러분 차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