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만남기법

친구와 함께 나오겠다는 여자의 심리와 대처법!

by 착한연애 2013. 3. 18.
반응형

 

 

 

 

오랜 노력 끝에 간절히 원하든 데이트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녀가 혼자가 아닌 친구와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저도 모르게…… 그리고 간절히 원한 만큼 고개를 끄덕였지만 돌아서 생각해보니 뭔가 찜찜합니다, 왜 그런 걸까요? 제가 마음에 안 들어서 그런 걸까요? 이제 저는 어떻게 해야 할지 참으로 고민스럽습니다. -K 26-

  

1. ?

 

이성이 당신과의 만남에 친구와 함께하겠다는 심리는 크게 세 가지로 불 수 있다.

첫째는 여자가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 남자를 1:1로 만나는 것에 덜컥 겁이 생기는 경우.

둘째는 아직 자신도 잘 몰라서 친구에게 괜찮은지 물어보고 싶어서.

끝으로 세째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지만(내키지 않지만) 거절하는 방법을 몰라서이다.

 

여성이 2:1 만남을 요청하는 이유는 단독으로 만나는 것이 부담되고, 부족한 경험을 친구를 통해 매우면서 부담감을 떨쳐 버리고, 친구의 경험에 빗대어 당신에 대한 평가를 부탁하기 위해서이다.

, 개인의 생각으로 당신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친구에게 의견을 물어 만날지 만나지 않을지 결정되고 원하든 원하지 않던 친구에 입김에 솜털처럼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2. 그럼 어떻게 대처하지?

 

지금 당신은 2:1 만남이란 것에 느끼는 부담은 배 이상일 것이고, 당일 누구에게 초점을 맞춰야 할지 고민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이미 2:1로 만나기로 한 이상 당신에게 주어진 선택은 폭넓지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행동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 여기서 조언을 하자면, 이런 경우 무리하게 1:1 만남을 요구했다간, 애써 잡은 데이트기회를 장기화하거나 혹은 기회를 날려 버릴 수 있다.

그러므로 이날의 선택은 개인의 판단이지만 나의 추천은 2:1 만남이 아닌 2:2 만남을 권한다. 우선 친구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자 친구에 대한 정보 몇 살인지?’,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를 물어보면, 여성은 반대로 무엇 때문에 물어보느냐는 방향을 말을 잡는다, 이때 나는 혼자고 그쪽은 둘인데, 셋이고 홀수면 한 명이 심심해지니깐 내 친구도 한 명 부르겠다.’고 대처하면 다시금 1:1 접근을 할 수 있게 된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성이 심기를 건드리지 않고, 근거 있는 말로 설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3. 기억해라!

 

이날의 주의 헤야 할 점은 2:1 만남이던, 2:2 만남이던 간에 이성이 아닌 이성의 친구에게 더 잘 보여야 한다는 점이다. , 이성이 친구에게 많은 부분을 의지하고 있는 만큼 이날의 칼자루를 쥐고 있는 사람은 이성이 아닌 친구이기 때문에 밉보였다간 앞으로 만날 기회를 영영 잃어버릴지 모른다. 그러므로 이날은 친구에게 비중을 6 정도 두고 신경을 써야 데이트가 끝난 직후 그 남자 괜찮더라 한번 만나봐!’라는 합격통지를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친구에게만 전담시키려 하지 말고 이성의 친구에게도 칭찬을 하고, 재미있는 말을 건네, 고루고루 점수를 얻어야 한다.  이점을 망각해서는 절대 안 된다.

  

 

친구를 데리고 나온다고 불평, 불만을 가지기 보다는, 여성의 심리를 이해하고 이것을 기회로 삼는 것이 연애의 전략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 만남에서 열쇠를 쥐고 있는 것은 친구라는 점을 잊지 말자 그렇지 않으면 이성의 냉정한 당신을 심판을 받아야 할 것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