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남자만들기

남자를 사랑에 빠뜨리게 만드는 여우의 다섯 가지 비법!!

by 착한연애 2013. 9. 2.
반응형

 

 

 

 

오늘 소개할 비법들은 하나같이 남자가 ‘얘가 나를 좋아하나?’라는 궁금증과 적극성을 유도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비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다가가기는 어렵고 그렇다고 가만히 있잖니 관심을 가져주지 않을 거 같다면 오늘 소개한 비법을 사용해 보자!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인사

 

항상 말하지만, 인사는 상대의 경계심을 허물어주는 최고의 기술이며, 자신과 이성사이를 이어주는(연결) 다리와도 같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는 모르는 사람과는 인사하길 어려워한다. 특히 여성에게는 더욱이…….

그러므로 상대가 먼저 알아봐 주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자신부터 인사를 건네자. ‘안녕하세요’라는 말을 꺼내기 어렵다면 눈 혹은 목 인사라도 좋다. 남자는 분명 당신의 인사를 반가워할 것이며, 다음 날 먼저 인사를 건넬 것이다.

 

 

 

2. 웃음

 

남자가 제일 처음 상대방으로부터 강한 경계심을 느끼는 것이 무뚝뚝한 여성의 표정이다. 그러므로 당신 역시 호감이 있고, 상대가 호감을 가져주길 원한다면, 무뚝뚝한 표정은 피하고 미소를 머금거나 웃음 지으며 대화를 하는 것이 상대방의 마음에 호감을 자극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남자는 당신의 웃음을 청신호라 여겨 사랑을 꽃피우고는 한다.

 

 

 

3. 칭찬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든다는 속담도 있지만, 여자의 칭찬은 남자를 사랑에 빠뜨리고는 한다. 여자로서는 “왜?”라는 의문이 들지 모르나 남자로서는 “얘가 왜 나한테 칭찬 하지? 혹시 날 좋아하나?”라는 마음을 심어주고는 한다. 무턱대고 칭찬하라는 것이 아니라. 어떤 도움을 청했다면 “와 00씨가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어요.” 스타일에 대해서는 “00씨는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잘하는 것에 대해 “00씨는 참 능력자인 거 같아요!”라며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하는 것이 좋다.

 

 

 

4. 질문

 

남자는 괜히 어색한 상황이 만들어질 거 같아 말 거는 것을 어려워하고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괜한 자존심을 내세워 가만히 있기보다는 “아침 먹었어요?” “무슨 좋은 일 있어요?” “나 머리 했는데 어때요?”라며 질문을 통해 남자의 말문을 열어주는 것이 남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희망을 불어넣는 방법이라 할 수 있다.

 

 

 

5. 스킨십

 

스킨십은 서로 친근한 사이에만 허락되는 범위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당신이 먼저 웃으며 상대를 터치하거나, 어깨를 두드리거나, 팔짱을 끼거나, 옷깃에 묻은 먼지나 머리카락을 때어 준다면 “얘가 나를 좋아하나”라는 감정을 가진다(남자는 좋아하는 이성을 터치하지 못한다. 괜한 터치로 떠나갈 수 있기에). 물론 스킨십을 어려워하는 여성이 있지만, 스킨십을 잘하는 여성주변에는 남성이 끊이지 않는다. 마냥 거부하지 말고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잘 사용한다면, 기름에 부어진 남자의 마음에 부를 집힐 수 있다.

 

 

남자가 먼저 다가와 주지 않는다고 아우성치지 말고 여우처럼 남자를 유혹할 줄도 알아야 한다.

강조하지만 연애는 당신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무턱대고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지 마라!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