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남자만들기

남자의 마음을 유혹하는 기술은?

by 착한연애 2014. 1. 3.
반응형

 

 

 

얼마 전 소개팅에서 만난 남성이 있습니다. 외모도 성격도 마음에 들어 쉽게 저의 마음을 가져간 거 같아요. 하지만 예전에도 소개팅으로 남성을 만난 적이 있는데, 연락도 잘하고 만나기도 잘 만나고 분위기도 좋았는데, 이상하게 관계가 흐지부지하게 끝이 납니다. 그러면서 자신감도 많이 잃었고요. 지금 이 남자와 정말 잘해보고 싶은데, 또 상처받을까 봐 두렵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는 잘 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J양 25-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수동적인 당신?

 

대한민국의 많은 여성들은 남성이 알아서 리드해주기를 바란다. 알아서 데이트를 계획하길 바라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길 바라며, 없는(연애 감정) 자신의 마음마저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 물론 이것이 무조건 잘못됐다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상대가 먼저 연락하지 않으면 자존심으로 연관 지어 먼저 연락을 하지 않거나, 묻는 질문에 '네' '아니요'로 짧게 답을 하거나, 메뉴(음식) 또는 영화를 고르는 것까지 '아무거나'라며 수수방관한다면, 남자는 자칫 '아 나한테 별로 관심이 없구나' '주선자 때문에 억지로 나왔구나' '내가 마음에 들지 않구나'라는 결론을 내려 인연이 아님을 선언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가? 너무 상대에게 미루며 수동적인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을까? 남자는 수동적인 여자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2. 당신의 매력은?

 

연애를 잘 못하는 사람의 공통점은 자기만의 매력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매력이 없다는 것은 남에게 보여줄 자신만의 장점(이성적인 감정을 사는 장점 또는 여성스러운 면모)이 없다는 말과도 같다. 스스로 한번 질문을 해보자 '나에게는 어떤 장점이 있느냐'고 말이다.

 

착하다? 키가 크다? 얼굴이 작다? 성격이 나쁘지 않다?

 

만약 이런 결론에 봉착한다면, 당신이 남성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매력은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이며, 몇 번의 만남 후에 흐지부지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남자의 눈에서 바라보는 여성의 매력은 무엇이란 말인가?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은 바로 여성스러운 면모가 두드러지는 여성이라 입을 모은다. 예를 들어 너무 활발&활달한 여자보다는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조금 여린(잘못하는 듯 하는) 여성을, 도도하고 시크한 여성보다는 콧소리로 '옵빠~!'라는 애교로 남심을 녹이는 여성을, 춥다며 꽁꽁 무장한 여성보다는 여성의 곡선을 살리는 스타링하는 여성을,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봐주길 바라는 여성보다는 여성스러운 면모(청순, 섹시, 발랄, 가녀린)를 가꾸는 여성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즉, 지금까지는 여성스러운 면모를 잘 살리지 못한 것은 아닐까?

 

 

 

 

3. 남자의 마음을 유혹하는 기술?

 

많은 여성들은 남자를 잘 대해주면, 반대로 여자를 귀하게 여길 줄 모른다 생각한다. 물론 100% 틀린 말은 아니다. 그러나 겉으로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은 채 남성이 모든 것을 이끌어주길 바라는 것은 당신의 지독한 욕심이다. 때로는 여성도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필요가 있다. 그렇다고 대놓고 유혹하라는 것이 아니다. 내가 소개하는 것은 남성에게 진한 감동을 선물하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식사를 마친 후 계산하고 나오는 남성에게 잘 먹었다며 준비한 껌을 웃으며 입에 넣어주는 행동, 지저분한 안경을 호호 불며 정성스럽게 닦아주는 행동, 고맙다. 잘 어울린다. 기쁘다. 기분 좋다며 방긋 웃으며 표현하는 행동, 입술이 튼 남성에게 자신의 립 밥을 건네주거나 발라주는 행동, 바래다줘서 고맙다며 주머니에 피로회복제를 넣어주는 행동 등이 남자의 마음을 뜨겁게 감동시키며 마음을 굳히는 유혹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행동을 함축한다면 '베려'라고 할 수 있다.

즉,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한다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그렇게 어려운 일만은 아니다.

 

 

 

어떤가? 당신은 혹여 지금까지 받으려고만 하지는 않았나? 늘 손해를 보지 않으려 물러난 행동이 지금의 당신을 만들었을지 모른다. 만약 그리 행동했다면 이번에는 소개한 방법들로 먼저 다가가 보도록 하자,

 

♣ 도움글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