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의 연애

사랑에 빠진 여자가 꼭 봐야 할 글!

by 착한연애 2013. 9. 25.
반응형

 

 

첫눈에 반하는 감정은 누구에게나 존재한다. 그러나 여자는 남자와 달리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 하지만 여자가 사랑에 빠질 때는 간혹 헤어나지 못할 정도로 사랑의 늪에 몸을 담는 경우가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랑에 빠지거나 처음으로 남자를 사귀는 중이라면 이 글을 놓치지 말고 꼭 보길 바란다.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올인하지마라.

 

누구나 사랑에 빠지면 잘 해주고 싶은 마음은 같다. 그러나 사랑의 골(깊이)을 놓고 보면 여자가 남자보다 골이 깊은데 사랑을 처음 해본 여자일수록 골이 깊이는 깊다. 그리고 상대방을 신뢰하는 믿음이 두터워질수록 “이 남자는 절대 안 그래! 날 얼마나 사랑하는데”라며 주변 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이지 않는다.

그러나 상대를 사랑하는 만큼 자신을 돌보며 사랑할 줄 알아야 하는 법. 만약 그것을 무시하고 혹여 상대가 등을 돌렸을 때. 이때 받는 분노와 상처 그리고 배신감은 당신이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비수가 되어 자신을 망가뜨리고는 한다.

물론 사랑을 두들겨 보고 건너라는 의미는 아니다. 다만 너무 사랑에 빠져 자신을 돌봐볼 겨를도 없이 맹목적으로 달려들지 말라는 것이다. 이는 자신에 몸에 기름을 붓고 불타오르는 남자의 몸에 뛰어드는 것이나 다름없다. 결국, 격한 사랑은 새카만 재만 남을 뿐이다. 상대를 사랑하는 만큼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

 

 

 

 

2. 집착하지마라.

 

“왜 전화가 뜸해?”

“왜 연락이 늦어?”

“주말은 나 만나야지 누구랑 만나?!”

 

자신의 사랑이 커질수록 상대도 상응하는 사랑의 크기를 겉으로 보여주길 바란다. 그러나 사람 마음이 어디 같은가? 그리고 같은 동성도 아닌 이성에게?

처음 집착은 남자 역시 자신을 좋아하고 사랑해서 그런 것이라 크게 괘념치 않는다. 하지만 이것이 오랫동안 지속하거나 심해진다면 이는 집착을 떠나 소유욕으로 남자는 억압받는다는 느낌과 숨쉬기 힘들 정도로 불편한 마음에 오히려 놓고 있는 줄을 놓고는 한다.

집착은 마음에 병이며 심해지면 소유욕이란 무서운 독으로 당신의 연애를 헤치는 것밖에 되지 않는다.

집착을 떠나 상대를 믿어라. 믿지 않는 연애는 구속밖에 되지 않는다.

 

 

 

 

3. 의심하지마라.

 

‘나에 대한 애정이 식은 거 같아’

‘예전과 달리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아’

‘만나면,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해’

 

사람의 마음을 꺼내 보여주어야 지금의 의심을 거둘 수 있는 것인가? 의심은 상대를 믿지 못하고 신뢰하지 못해 생기는 것이다. 즉, 상대가 진심을 말을 해도 당신 스스로가 신뢰하고 믿지 않으면 그것이 바로 「의심」인 것이다.

다시 말해 당신의 연애는 건강하지 못한 것은 의심으로 연애의 유통기한을 정하기 때문이며, 결국 정해진 이별의 종착지로 달려가는 것밖에 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연애 경험이 많은 연애고수는 어떻게 의심을 어떻게 떨쳐버리는 것일까? 그 해답은 바로 현재의 모습에서 안주하지 않는 것이다. 즉, 사랑을 의심하기보다는 지금보다 나은 존재가 되도록 스스로 노력(자기계발)하며, 확고한 이미지(형체)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상대를 의심한다는 것은 혹여 자신을 떠날까 싶은 불안감에서 애정을 독촉하는 것인데, 상대를 잡을 수 있는 어떠한 형체가 있다면 불안할 이유 없이 오히려 이런 가치를 알아보지 못한 남성을 떠나보낸다는 것이다. 가치 있는 당신을 떠나보낸다는 것은 남자의 손해 일 테니까 말이다.

 

 

누구나 사랑에 빠지면 자신을 돌보지 못한 경우가 많다. 그리고 사랑에 안주하다 그만 잃어버리는 여성이 너무나도 많다. 사랑은 단순 애정만으로 유지되는 것이 아니다. 끊임없이 자신의 가치를 가꾸지 못한다면 이별에 가까워질 뿐이고 돌보지 못한 만큼 돌아오는 상처는 크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자신 역시 사랑해야 한다는 말을 잊지 말길 바라며, 행복한 사랑이 되기를 바란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