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교습소

남자가 첫 만남에서 꼭 지켜야할 10가지 행동.

by 착한연애 2013. 10. 29.
반응형

 

 

- 약속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하는 것은 만남을 제안한 남자의 기본 매너다.

☞ 혹여 약속 시간이 늦는다면, 미리 말을 하거나 전화로 상대의 양해를 구해야 한다. 그리고 ‘미안해요. 많이 기다렸죠?’ ‘기다리게 한 죄로 제가 맛난 음식 쏠게요’라며 리드해라.

 

- 이른 시간이 불러 하루 종일 붙잡으려 하지 마라.

☞ 만남은 오후 5시가 좋고 차→식사→디저트(아이스크림, 도넛)이 좋으며, 귀가시간은 10시를 넘기지 마라.

 

- 만남의 첫 순서로 영화관을 찾지 마라.

☞ 서로 어색한 만큼 영화관 보다는 가벼운 차를 마시며 친분을 쌓아라.

 

- 줏대 없이 ‘어디 가죠?’ ‘뭐 먹을래요’ ‘여기 갈래요?’라며 반복적으로 묻는 것은 자칫 화를 부를 수 있다.

☞ 아무리 처음이라 해도 대략적인 이동의 동선은 준비하는 것이 남자의 매너이며, 선택의 폭을 줄여주는 것이 남자의 리드 기술이다.

 

- 계단을 오를 때는 남자가 먼저 앞서 간다.

☞ 여성의 뒤에서 가려주는 것은 남자친구 일 때이다(엘리베이터를 오를 때는 남자는 승강기 밖에서 버튼을 눌러 기달려라.)

 

- 음식 메뉴를 선택할 때 같은 음식을 시키지 마라.

☞ 서로 다른 메뉴를 주문하여 나누어(덜어) 먹어라. 센스 없이 같은 메뉴를 선택하면 눈칫밥만 잔뜩 먹을 것이다.

 

- 자리를 잡을 때는 여성은 벽을 등지게 남성은 벽을 바라보는 자리에 앉는 것이 좋다.

☞ 간혹 뜻하지 않게 타인 혹은 밖으로 시선이 빼앗기기도 한다. 그러나 대화 중 집중하지 않고 한눈파는 상대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 대화를 할 때는 상대의 눈을 마주 보며 집중하고 100문 100답을 하지 마라.

☞ 대화 중에 휴대전화를 자주 보거나 턱을 괴거나, 앞에 나온 커피를 빨대로 젓는 것은 상대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100문 100답을 하는 것은 지루함을 줄 수 있다. 어떤 대화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지금 당장 노트를 펼쳐 어떤 대화를 할지 토크리스트를 만들어라.

 

- 마음을 얻으려는 쪽이 당신이라면, 처음부터 더치페이를 요구하지 말고 기분 좋게 내라

☞ 지갑을 꽁꽁 걸어 잠그는 그녀가 미울 수도 있지만, 벌써 뒤부터 고민한다는 것은 오늘 이 자리가 자신 없기 때문이다.

 

- 택시를 탈 때는 반드시 뒷좌석을 열어주며 여성이 치마를 입었을 경우 먼저 타라

☞ 치마를 입었을 때 속이 보일까 봐 걱정(싫어)한다. ‘치마 있었으니깐 내가 먼저 탈게'라며 먼저 좌석에 올라라.

 

 

당신은 이중 몇 가지를 지키고 있는가? 만약 잘 지키지 못하고 있다면 그동안 상대를 떠나보낸 이유는 여기에 있다. 꼭 기억하자.

 

 

착한연애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이동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