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마인드

다가가기 어려워? 연애고수의 자신감 노하우!!

by 착한연애 2011. 12. 7.
반응형

 

  

연애를 시작하고 싶지만....

자신감이 결여되어 자꾸 소극적으로 된다면

이 글을 보고 한층 자신감을 가졌으면 한다!

필자의 노하우!

자신감을 높이는 기술!! 시작한다!



 

추천 한방 꾸~~욱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다가가기 어려워? 연애고수의 자신감 노하우!!


1. 스타일!!

 

헌팅을 예를 들어!

집에서 막 나온 거 같은 스타일로 헌팅하는 것과

멋지게 차려입고 헌팅하는 결과는 천지차이다!

 

상황으로 살펴보자면!

커피숍에서 슬리퍼 차림으로 여성과 눈이 마주치면, 여성은 이렇게 생각한다

"쟤 뭐야? 왜 날 보지? 변태같이!!"

반대로 멋지게 차려입고 여성과 눈이 마주치면 여성은

"뭐야... 나한테 관심 있는 거야?" 라고 생각한다

 

이처럼 스타일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달라진다!

!! 스타일에 따라 여성의 시선이 틀리다는 것이다!!

 

"옷이 날개구나?" 괜한 말이 아니다

 

스타일을 포기한다는 것! 나의 자신감을 말살 시키는것과 다름없다 

 

 

 

 





 2. 넌 내꺼!


 

 


"
넌 내 여자가 될 거야", "난 나의 매력에 빠질 거야", "이미 넌 내 여자다"

이처럼 미래의 암시를 마음속으로 새겨라!!

 

실제 연애 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자기최면 비법이다!

이런 자기최면을 통해 자신감을 얻어 당당한 발언으로, 여성을 현혹 한다!

 

필자 역시, 헌팅을 하기 10초 전 이렇게 주문을 마음속으로 말한다

"난 잘할 수 있다"

"난 오늘 스타일이 괜찮다"

"그녀는 나에게 반드시 전화번호를 줄 것이다!!"

 

자기최면! 돈이 전혀 들지 않는 '청심환'이다

 

마음먹기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당당함은 달라진다.

 

 



 

3. 나의 멋진 기억들을 떠올려라!


 

 


헌팅의 기억, 장기자랑, 발표, 군대 시절 유격훈련!

"그래!! 그때도 참 힘들었지만, 결국 해냈어!!"

 

힘들었지만, 결국 해냈던 기억을 되새겨보자!

 

필자 역시 공포증이 있었다

그런 공포증을 이겨내고자 1000명이 모인 사람들 앞에서 춤과 노래 장기자랑을 했었다

(콘서트장에 춤 베틀에 뛰어들어간 적도 있었다 그날 나는 막춤을 췄지만 자랑스러웠다!)

 

그리고 그런 기억으로!  방전되어있던 자신감을 충전했다

"1000명 앞에서 장기자랑도 했는데!! !! 이 정도 쯤이야!!"

 

나의 멋진 모습을 떠올려 자신감으로 완성해보자!

 

 

 

Ps. 겁부터 먹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100%의 성공을 바라며 연애를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지나친 욕심이다
마인드컨트롤, 자기계발을 통하여 자신감으로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진정으로 상대를 유혹하는 기술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