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교습소

이것만 알면!! 연애 왕초보도 연애고수가 될수 있다!!

by 착한연애 2011. 10. 18.
반응형

 

 

여태껏 연애 한번 못해보신 분

오랫동안 솔로 이신분

내가 쟤보다 나은데… 왜 난 인기가 없지? 하는 분

 

아직도... 왜!! 솔로인지 모른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길 바란다

 

오랫동안 연애탈락자였던 필자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마음에 변화를 주고자 한다

 

추천 한방 꾸~~욱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것만 알면!! 연애 왕초보도 연애고수가 될수 있다!!


 

■ 변화지 않는 당신

 

 

내가 생각하기엔 난 못생긴 편은 아닌 것 같은데...

내가 제보다 나은데 왜? 나는 이성에게 인기기 없지?

늘 그랬다

남에게 불평만 늘여놓을 뿐! 정작 나를 들여다보지 않았다

169Cm의 작은 키, 심한 곱슬머리… 막상 눈도 못 마주치는 용기….

그렇다!! 문제점은 남이 아닌 나였고, 나의 욕심에서 비롯된 자만이었다

 

아직도 남 탓만 할 것인가?

내가 어떤 물건을 갖고 싶다면!!

구매라는 행동을 해야지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정작 본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은 체 바라고만 있다면

평생 기다리기만 해야 할 것이다!!

 

 

자기계발로 모든 것이 변했다!!

 


착한연애가 존경하는 연애컨설턴트 송창민님이 말했다!!(착한연애의 스승)

 

연애는!! 

 

L=H(M+C)+D 이다

 

L = Love(연애)

H = Heart(진심)

M = Method(방법)

C = Courage(용기)

D = Development(자기계발)

 

이것이 연애의 원리이다

 

연애 = 진심(방법 + 용기) + 자기계발인 것이다!!

 

이 이론대로 자기계발을 실천하였다

어머니가 사주시던 옷을, 필자가 직접 고르며 코디하였으며

액세서리를 수집하고, 곱슬머리였던 머리는 매직 스트레이트로 깔끔하게 폈으며

여성에게 다가가는 방법, 여성의 심리 깨우치기 위해 동호회라는 활동을 통해 여성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였으며

어색하고 경직된 미소를 고치기 위해 틈날 때 마다 웃는 연습했으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키우기 위해 나를 채찍질하며 도전 또 도전하였다

그렇게 새로운 나를 만들기 위해 매진한 결과!!

 

6개월 후 필자는 놀라운 것을 말을 듣게 되었다

누군가 필자를 좋아한다라는 것을 들은 것이다!!

그것도 한 명이 아닌 두 명씩이나!!

 

놀랍지 않는가??

 

정말 찌질한 필자를, 누군가 좋아한다는 것이??

 

그렇다 변화야 말로 내가 갖지 못한 것을 갖게 해주는 원동력인 샘이었다!

 

 

■ 꿈은 이루어 지더라!!

 


필자는 연애탈락자였다

평생 여자친구 한 명 없이 지낼 거란 좌절감에 사무쳤고

내가 좋아하는 티를 조금만 내도 이성은 나를 피하며 무시했다...

그렇게 누군가 날 좋아해 준다는 생각은... 상상하지 못했다

 

하지만 노력을 통해 이제는 연애탈락자가 아닌 진정한 승리자가 될 수 있었다

내가 조금만 관심을 두고 다가가면 이성 역시 나에게 호감을 느껴 다가왔으며

사귀자는 적극적인 고백도 여러 차례 받게 되었다

 

이 기쁨을 어찌 말로, 글로 표현할 수 있겠는가?

 

당신 역시 좌절감에 연애라는 것을 포기하고 있다면

필자를 통해 연애라는 희망을 느끼고 행하였으면 한다!

연애라는 것은 그렇게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연애는 자기계발에서 온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말자!!

연애 = 자기계발이다!!


착한연애는 모든 솔로분이 탈출하는 그날까지 함께합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정기구독+ )☜(^^)
매일매일 실용연애기술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배우자, 자기계발,스타일,패션,코디,커플링,편지,쪽지,문자,전화 사랑,선물,기념일,스타일,스킨쉽,영화,여행,펜션,화해,사귀기,기념일선물,이벤트,데이트방법,프로포즈,기념일이벤트 데이트음식,스파게티,레스토랑,돈까스,기념일장소,프로포즈,고백,선물,꽃배달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원하시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