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소개팅에서 영화관을 가지 말아야 하는 이유!!

by 착한연애 2012. 4. 18.
반응형

 

 

 

 

그녀와의 소개팅! 생각만으로 가슴이 떨리고 두근두근할 것이다. 뭘 입고 나가야 하나, 어떤 말을 해야 하나, 스케줄은 어떻게 해야 하나라는 고민과 함께 설렘 반, 기대 반일 것이다

밥은 뭘 먹어야 할까? 커피숍은 어딜 가야 할까? 영화는 뭘 봐야 할까?.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이 있다.

만약 소개팅 스케줄에 영화가 포함되어 있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길 바란다

왜 그런 것일까? 그 이유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추천 한방 꾸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개팅에서 영화관을 가지 말아야 하는 이유


 

 

1. 스케줄이 엉킨다!

 

소개팅에 영화 상영하는 것이 스케줄에 있다면, 당신의 스케줄은 영화 시간표에 맞춰 짜질 수밖에 없다. 이렇게 되면 식사를 하기도, 차를 마시기도 모호해지며, 행여 커피숍에서 대화하고 있는 와중에 시간을 자꾸 체크하게 되어 대화에 집중하지 못하고 불안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둘 중 한 명이 약속 장소에 늦는다면, 첫 인사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영화관으로 달려가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한다!

 

 

 

 

2. 어색함은 증가된다

 

소개팅의 목적을 잊어서는 안 된다. 오늘 이 자리는 이성에게 어필하는 만남이지 영화를 보기 위한 만남이 아니다!(이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또한, 영화주인공과 눈을 마주치는 것이 아니라 소개팅 여성과 눈을 마주치기 위한 만남이다.

 

만약 당신이 소개팅에서 영화를 본다면, 여러 가지 불편한 것이 생기는데, 영화를 보는 내내 이성에게 신경 쓰여 앉는 자세가 불편하고, 팔걸이는 어느 쪽을 이용해야 하는지팝콘과 음료는 들고 있어야 하는지, 꽂아야 하는지어느 쪽에 꽂아야 하는지오만 잡생각으로 집중하지 못하게 된다, 그리고 영화 관람이 끝난 후에도 어색함은 지속되며, 무슨 말부터 해야 할지 말문 때기가 어려워진다.

 

 

 

 

3. 영화는 자칫 모두를 망쳐버린다

 

보기로 예정했던 영화가 매진되어 없거나, 있어도 앞자리뿐이거나, 다음 식사 스케줄 때문에 어쩔수 없이 다른 영화를 보게 된다면, 이날의 모든 책임은 남자에게 돌아가며, 애써 괜찮은 듯한 이성의 표정이 자꾸 신경 쓰여 실수를 연발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에 선택한 영화가 재미없기라도 하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이날의 최악의 분위기는 소개팅 내내 당신을 지배하게 되고 분위기 회복이란 크리스마스 날 택시 잡는 것처럼 어렵게 된다.

 

그렇다면 영화를 제외한 데이트의 스케줄은 어떻게 되며, 정석 스케줄은 어떻게 될까?

첫 만남(소개팅)에서 데이트의 정석은 '커피 -> 식사 -> 가벼운 술 또는 차'를 마시는 것이 가장 무난하다.

 

    ‘커피를 마셨는데 또 차를 마셔야 하나요?’

  

꼭 정석을 따라갈 필요는 없다. 그날 현장 분위기에 맞춰 스케줄은 얼마든지 조정할 수 있고 커피 외 주변을 걷는다거나 펜시점 같은 곳에서 이성에게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술을 한잔할 때는 술이 당신을 잡아먹어서는 안되며, 대화가 목적임을 잊지 말고 자신의 주량보다 적게 마시는 것을 권한다. 헤어질 시간은 10시에서 11시 사이가 좋다.

   

   당신이 차가 있어 이성을 집까지 데려다 준다 말했을 때 이성이 거부한다면, 택시를 잡아는 주는 것으로 충분하며, 택시 번호판을 문자로 보내주면서 즐거웠단 말로 마무리하면 된다.

간혹 연애 초보들이 여성에게 좀 더 어필하고 싶어 늦은 시간까지 여성을 붙잡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좋지 못한 행동이다, 아쉽더라도 적당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다음 에프터를 성사시켜줄 원동력임을 잊지 말자.

 

       ‘그럼 영화는 언제 보는 것이 좋나요?’

 

   영화는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만남에서 보는 것을 권한다. 이쯤 되면 서로의 어색함은 많이 수그러 들기에 당신이 실수한다 해도 수용이 가능하다.

   이점 꼭 참고하길 바라며 끝으로 소개팅 방법과 영화 데이트에 대한 팁을 아래 링크 걸어두기 꼭 참고하여 멋진 데이트와 행복한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길 바라며 마친다.

 

 

♣ 도움글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