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착한연애 e-book(전자책) 출시!!

by 착한연애 201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착한연애입니다.

도서 출간이후 바쁜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전하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데로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2박 3일간 용인에 위치한 연수원에서 교육을 받게 되어 오늘은 착한 연애 도서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도서 출간이후 뜨거운 사랑과 관심 속에 2쇄가 출고 되었고,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착한연애 『e-book』이 정식 출간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착한 연애(종이책)를 읽고 후 휴대하기에는 어렵고 그렇다고 책상에 꽂아두시기는 아쉬워 하셨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이북을 통해 유사한 상황에 직면하면 언제든 스마트폰을 통해 읽어 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e-book은 『Yes24』 『반디엔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에 정식 등록 되었으며 서점의 사정에 따라 준비 중인 곳도 있습니다. 전자책의 가격은 종이 값에 대비 44% 다운된 7,500원에 만나 보실 수 있어 독자 분들의 따뜻한 애정과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e-book』이 판매되고 있는 링크를 남겨 드리며, 연수원에 있는 4/26일 까지는 짧지만 강한 메시지로 여러분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오늘 하루도 설렘 가득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