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사귄 지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차이는 이유!

by 착한연애 2012. 4. 20.
반응형

 

 

 

사귄 지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차이는 이유!

 

교재를 시작한 한 달은 마음을 놓아서도 긴장을 놓아서도 안 된다

온갖 노력 끝에 이성에게 교제를 허락받은 K모씨는 이전과 달리 좀도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관심을 표현했다. 하지만 이상하게 자신의 의도와 달리 이성이 조금씩 멀어지는 느낌이 들었고, 결국 K씨의 한 달을 채우지 못한 채 이별할 수 밖에 없었다.

 

이처럼 교제한 지 한 달도 안되 헤어진 이유는 무엇일까? 어떤 이유에서 이별을 맞이한 것일까?

지금부터 그 이유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사귄 지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차이는 이유!


 

 

● 집착

 

지금 어디야?’

문자 못 봤어?’

왜 먼저 전화 안 해?’

나만 연애하니?’

 

이성을 향한 마음은 이해하지만, 이성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거나, 연락을 통한 애정확인을 수시로 해야 안심하는 유형이라면, 상대를 조금씩 조금씩 지치게 하는 것과 같다

물론 악이 없다는 것은 안다. 하지만 연애 초반부터 지나친 집착과, 구속을한다면, 헤어질 이유는 충분하다.

 

 

 

 

● 날 사랑 안 해?

 

난 널 사랑하는데, 넌 날 사랑 안 하니?’

우리 이제 사귀는 사인데, 왜 사랑한다는 말 안 해?’

 

이성이 교제를 허락했다 해서, 이성 역시 당신을 사랑한다는 착각은 버려라. 남성의 경우 먼저 이성에게 다가가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이때 여성이 좋아서 받아 드릴 수 있지만, 대부분은 괜찮은 거 같아 받아 드리곤 한다.

즉 남자는 좋아한다 에서 사랑한다로 발전하는 과정에, 여자는 관심 있다 에서 좋아지는 거 같다로 발전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사랑을 강요한다면, 여성은 거부감이 생가기 마련이고 이런 거부감은 부담으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처음 시작된 한 달은 과도기라 생각해야 한다. 이성이 보내주는 문자 하트에 만족해라!

 

 

 

 

● 처음 한 달은 잠 자리의 유혹을 견뎌라!

 

사귄 지 처음 한 달간은 잠 자리의 유혹을 견뎌야 한다. 간혹 이성친구와 늦은 밤까지 술을 마시다 진한 스킨쉽이 이어지고 모텔로 향하는 경우가 있는데, 경우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막상 모텔 앞에서 들어가기 망설인다거나, 불안해한다거나, 침실에서 땅만 바라보고 있다면, 이날은 아무 말 없이 꼬옥 안아 주며 이성을 지켜주자!

이때 만약 주체하지 못한 성욕을 이기지 못하면, 이성은 당신의 진심을 의심하게 되고, 마음보다 몸을 원한다 판단하게 되면 가차 없이 떠나버린다.

 

 

이처럼 교재를 시작한 처음 한 달은 사랑을 확인하려 하기보단 당신의 마음이 진심이라 것을 지속적으로 어필하여 이성에게 확신일 심어주는 것이 온전한 연인으로 발전하는 길이다

아직도 많은 남성들은 자신이 차인 이유를 모른 채 이성을 비난하는데, 비난은 성숙한 연애를 방해한다. 비난하기보단 자신의 문제점을 바로 알고 고쳐나가는 것이 성숙한 자신을 만들어가는 현명한 자세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