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의 연애

사내 남직원에게 인기 없는 5가지 유형

by 착한연애 2012. 5. 2.
반응형

 

 

 

"왜 난 인기가 없지?"

사내에 남자 직원이 80%에 달하는데 정작 자신에게 관심을 주는 남자가 없다면, 자신이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길 바란다. 그리고 이유로는 아래와 같은 유형의 경우가 많다. 지금부터 당신이 인기 없는 이유를 알려주겠다.

 

 

1. 불편한 의상을 피한다.

여자에게 옷은 정말 중요하다. 하지만 정작 외모가 들어나는 옷보단 면바지를 입거나, 구김이 신경쓰여 편안한 옷만 찾는다면, 본인 스스로 여성적인 매력이 차단하는 것과 같다. 때론 성적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옷을 입는 것이 이성의 관심을 자극할수 있다.  지금도 내앞엔 삼선 슬리퍼 질질 끌고 다니는 여성이 보인다.

 

 

 

2. 남을 비난하는 여자.

'쟤는 자기 잘난거 알아서 완전 재수 없어요', '쟤 나이트 완전 좋아해요. 주말마다 거기서 살아요'

이런 행위는 편을 가르는 행이며, 지금 당장은 귀에는 닿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당신이 비난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거기서 또 편을 갈라져. 당신이 소외 되버릴지 모른다. 세상 참 좁다 그리고 회사는 더 좁다. 회사에서 만큼은 남을 비난 비방하지 마라.  

 

 

 

3. 가격을 붙인다.

'남자가 명품가방 정도는 선물로 사줄 정도는 되야죠', '32평 아파트는 기본아닌가요?'

남성 앞에서 이렇게 말한다면, 스스로 가격표를 붙여 된장녀에 반열에 합류하는 것과 다름없다. 다시 말해 당신과 사귀려면 '명품가방 사주면 되고', '결혼 하려면 32평 아파트 사주면 된다' 스스로 가치를 깍는 이런 행동 제발 하지마라.

 

 

 

4. 향기가 없다.

아름답지도 않은 꽃이 향기마져 나지 않는다면 수풀사이에 가려 빛을 보지 못한다. 즉 당신을 여자로 느끼는 남자가 없게 된다는 것이다. 벌이 날아오지 않는 꽃은 그렇게 혼자 씨들어 간다.

 

 

 

5. 도도한 당신

절대 먼저 인사하는 법이 없고, 사람이 다가와도 처음보는 것 마냥 상대하며, 친절도 없고 미소도 없다. 이런 유형은 아무리 예쁘다 해도 관심보단 난 받기 쉽고, 심한 경우 남직원 사이에 입방아 올라 평판은 땅에 곤두박질 치며, 당신에게 접근하면 남자 역시 비난을 비켜갈 길이 없어 관심을 끊는다.

 

ps. 애써 부정하기 보다, 이제는 바로 잡을 때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