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안녕하세요. 착한연애 정민호 입니다.

by 착한연애 2012.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착한연애 입니다. 드디어 9월 5일부로 원고를 탈고하였습니다.

5개월 동안 잠자는 시간을 쪼개 하루에 3시간 남짓 자며 했던 작업인데, 이제 한시름 놓네요^^

다만 출판사에서 수정 요청이 안 들어 왔으면 좋겠습니다(수정 들어오면 다시 맨붕모드로 커~~억~!)

 

책에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그동안 착한연애를 꾸준히 읽어주신 분은 잘 아실 테지만, 솔로인 이유로 시작해 정말 연애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분류는 크게 8가지 '마인드, 연락, 대화, 심리, 비법, 비결, 기술, 기법'으로 나누었습니다. 아! 그리고 책의 내용은 새로 썼다기 보다는 그동안 작성된 글을 바탕으로 수정 및 보안 그리고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글을 체계적으로 묶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 수정은 모든 글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책에서만 볼 수 있는 추가적인 내용은 있습니다. 그렇서 5개월에 시간이 소비된 거 같습니다(생각으로는 한 달 만에 할 줄 알았지만;;;;;;)

소장가치는 충분히 있다 생각합니다 ^^

 

책의 출판 시기는 저 역시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만 아무리 늦어도 올겨울 안으로 반드시 나올거라 예상합니다. 저도 어서 책을 따끈따끈하게 받아 봤으면 좋겠네요 ^^

 

책 출판시기가 정해지면 블로그 또는 카페를 통해 소소한 이벤트를 하려 합니다.

현재 제 생각은 착한연애를 보고 이전에 자신에서 오늘의 자신으로 탈바꿈하였다거나, 늘 실패였던 연애를 성공을 하신 분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려 생각하고 있습니다. 책이 언제 나올지 심장 두근 거리네요 ^^

여러분도 저와 같이 심장 두근거리면서 기다려 주셨으면 합니다!

약간 주절성 글이었는데, 늘 착한연애를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는 조금 일찍 잠들 수 있겠네요^^/

 

책과 이벤트의 내용이 좀 더 구체적으로 정리되면, 재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착한연애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저를 위해 하루에 휴식을 주려 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