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추석연휴 공지 안내.

by 착한연애 2012.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착한연애 정민호입니다.

오늘은 어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추석 연휴 공지 안내 및 기타 여담을 남기고자 합니다. 추석 연휴 휴재는 오늘을 포함한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갖고자 합니다. 이번 추석은 공교롭게 주말이 포함되어 너무 아쉽군요. 그래도 고향에는 방문해야 하기에 부랴부랴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칼럼 문의와 출판 사항으로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칼럼은 정확히 어떻게 될지 모르나 저에 여건과 조건이 맞을 시에만 받아드릴 생각입니다. 제가 본업을 가지고 있기에 따로 부업을 하기에는 여건이 좋지 못하기 때문이죠^^;;; 지금도 시계 바늘은 새벽 2시 반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생각하고 느꼈지만, 다른 연애 블로그를 보면 재미있게 잘 쓰시지만, 저는 재미있게 쓰지는 못합니다. 보통 연애고수하면 말을 현란하게 잘할 거라 생각을 하십니다. 그러나 저는 이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그리고 이점이 조금 아쉽지만 다른 한편으론 이게 ‘저답다.’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라도 저를 만나시면 ‘이 사람 말 참 소탈하네!’라고 느끼실 겁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착한연애를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온 것도 여러분 덕입니다.

 

여담이 조금 길어졌네요. 다가오는 추석 즐거운 명절 되시고 설렘과 웃음이 가득한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추석 연휴가 끝나면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해피추석 되시기 바랍니다!

 

- 착한연애 정민호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