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연애의 입 맛은 누구나 다르다!

by 착한연애 2012. 10. 19.
반응형

 

 

연애의 입 맛은 누구나 다르다!

 

사람마다 개성과 생각 그리고 가치관이 달라 연애의 선택도 다르다.

이 말은 내가 맞다고 말을 한다 해도 직접적인 판단과 선택은 여러분에게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 나는 나만의 연애론으로 사람들에게 가르치나 이것을 받아드리고 안 받아드리고는 여러분의 판단과 선택이라는 것이다.

 

나는 나만의 연애론이 있고, 나 외 많은 연애컨설턴트(전문가)는 그들만의 연애론이 있다.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이 어느 연애전문가와 잘 맞는지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선택과 응용이다.

 

연애 전문가라 해서 한 가지 주제에 모두 같은 답을 내는 것이 아니다. 이들은 자신만의 노하우와 자신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제를 재해석하고 의견을 제시한다. 남자가 연락이 왜 없는 걸까요?’라는 질문에 A답안, B답안, C답안과 같이 다양한 해석이 나온다는 것이다.

 

물론 나도 내가 정석이라 말은 한다. 그러나 직접적인 선택은 여러분에게 있다.

나도 스승인 송창민님에게 연애를 배웠으나 이를 곧이곧대로 활용하기보다는 나만의 상황과 조건에 응용하여 변형을 시켰다. 나는 송창민이 아니기 때문이다.

 

여러분도 같다. 자신을 다른 사람이론에 철저히 대입시킬 필요는 없다. 그러므로 여러분도 내가 A를 말한다 해서 꼭 A만 생각하기보다는 B라는 가능성을 열어두길 바라며, 내가 아닌 다른 누구에게 배우더라도 항상 응용이라는 기본 마인드로 자신만의 연애철학을 만들길 바란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