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마인드

연애를 잘하는 사람이 사회생활도 잘한다.

by 착한연애 2012. 5. 4.
반응형

 

 

 

 

연애를 잘하는 사람이 사회생활도 잘한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연애를 배우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하고 우습게 여기며 속된말로 지질한 사람들이라 배운다 생각하기 쉬운데 ‘연애가 연애로 끝난다.’ 단정 지어서는 안 된다.

만약 여러분도 이렇게 생각한다면, 그 마음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길 바란다. 연애는 우리 삶에 전반적인 영향을 주고 전환 포인트에 계기가 되며, 더 성숙하고 나아간 사람으로 만들어준다.

 

“에이~ 연애가 무슨 삶에 전환 포인트의 계기가 된다고!

 

만약 당신도 이렇게 생각한다면, 연애를 합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들을 보자.

우선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 상처를 입는 것부터 시작된다. 거절의 시련 말이다. 하지만 이를 통해 마음을 담금질하게 되고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된다. (성숙의 시작 단계)

그렇게 부족했던 스타일을 보충하고, 미흡했던 배려와 매너를 몸에 체득하고, 볼품없던 외모는 체중관리를 통해 용기와 자신감을 얻는다. (주변으로부터 괜찮은 사람으로 인정받는다.)

이런 자신감을 통해 사랑이 시작되고, 사랑을 통해 애정을 배우고 애정을 키우기 위해 표현을 배우며 이를 통해, 행복이란 것을 전달할 줄 아는 사람이 되고 비로소 삶에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체감한다.

 

연애를 잘해야 자신이 원하는 배필을 만날 수 있고, 연애를 잘해야 표현하는 좋은 부모가 되고, 연애를 잘해야 사회생활에 성공한다. 이를 뒷받침하듯 복지여성국장 임명숙님은 ‘연예를 잘해야 나라가 산다.’ 말했고 핼프셔대학 교수겸 뉴욕불광사의 혜민스님은 ‘연애는 나를 들여다볼 수 있는 거울이다.’ 말했으며 삼성SDI 박상진 사장은 마케팅 성공 비법을 연애라 말했다.

나는 연애를 잠들어 있는 내면의 가치를 깨워주는 열쇠라 말한다. 만약 내가 연애를 하지 않았다면, 나 역시 소신을 지키지 못했을 것이고, 소심한 성격으로 주변과 잘 어울리지도 못했으며, 자신감이 결여되어 주눅된 채로 남을 앞세웠을지 모른다.

 

아직도 연애가 연애만으로 끝난다 생각하는가?

연애는 여러분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키워드다. 연애를 배운다는 것에 긍지를 가지자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