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2012년 착한연애 연말 결산과 2013년 목표

by 착한연애 2012. 12. 31.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착한연애 정민호입니다.

12월 31일, 오늘은 12월 마지막이자 2012년의 마지막 날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한 해 동안 어떤 일이 있으셨나요? 그리고 마무리는 잘되어가시나요? 저 역시 올해는 다사다난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되돌아보고자 2012년에 이룬 목표와 다가오는 2013년의 목표를 여러분에게 공표하고 착한연애를 찾아주시는 애독자와 이웃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올해가 시작되면서 저는 5가지 목표를 정했습니다.

첫째. 블로그 전체 순위 100위안

둘째. 구독자 3000명 돌파

셋째. 연애분야 3위 진입

넷째. 2012년 파워블로그 선정

다섯째. 착한연애 도서 출간

 

이중 둘째와 다섯째를 제외한 나머지는 만족스럽지 못했으나 36만개 블로그 중 160위권에 진입, 구독자 3000명 돌파, 분야 4위, 도서 출간이라는 성과를 냈습니다(파워블로그 선정이 좀 아쉽지만^^;;) 그중 가장 큰 성과는 도서라고 할 수 있고 기 공지 드린 것과 같이 편집문제로 내년 2월경에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도서는 블로그를 기반으로 기술되었으나 소장가치가 충분할 수 있도록 좀 더 체계적인 내용을 담고 있어 애독자 분들의 따뜻한 성원 부탁드립니다. 이상 2012년 목표에 대해 말씀드렸고 2013년의 목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2013년 착하연애 목표

첫째. 블로그 전체 순위 80위안

둘째. 구독자 6000명 돌파

셋째. 연애분야 2위 진입

넷째. 2013년 파워블로그 선정

다섯째. 도서 10쇄이상 발행 

여섯째. 전국 연애강연

 

물론 목표가 허무맹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룰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발전이 없기에 다소 현실성이 없어도 높게 설정하는 것이 좀 더 뻗어 나갈 수 있는 방법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오늘이 이 순간이 있기까지는 매일 아침마다 블로그를 찾아와 글을 읽고 추천을 눌려주신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허리 숙여 감사 말씀드리며 지금처럼 따듯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기 바라며 저 역시 노력하겠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며, 못다 한 소망과 목표를 계사년에는 꼭 이루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착한연애는 이렇게 다릅니다.

- 16년간의 연애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용 연애기술을 소개 합니다.

- 연애유지법을 주 소개하는 타블로그와 달리, 착한연애는 연애에서 가장 중요한 초반을 집중해 다룹니다.

- 타 블로그에서 볼 수 없었던 기념일, 이벤트, 연애기법, 연애비법, 실전연애 기술 등을 소개합니다.

-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디테일하고 섬세한 연애 매뉴얼이 제공 되는 곳은 착한연애가 유일합니다.

- 국내최대 연애카페 '송창민의 이기적인 연애'의 운영진이자 회원수16만명이 검증한 연애 전문가 입니다

 

♥ 착한연애에게 무료 연애상담하는 방법

2012년 10월 22일부터 여성 전문포털 사이트인 마이클럽에서 연애칼럼과 1:1러브 상담소를 맡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 링크 를 눌러 주시기 바라며, 상담점 아래 주의 사항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사람마다 개성과 생각, 환경, 가치관이 달라 교과서처럼 모범 답안이 존재할 수 없음을 인지 할 것

둘째. 상담은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것이 아닌 조언을 드리는 것이므로, 직접적인 선택은 본인 스스로고 결정 할 것

셋째. 상담 내용을 단순 현상만 기재해서는 안되며 신분(학생, 직장인), 나이, 심경을 구체적으로 적을 것

넷째. 자신의 생각에 대한 확신을 듣기 위함이라면, 상담을 하지 말 것

다섯째. 이성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해결해 달라는 글을 올리지 말 것(특히 5번째는 철저히 거절할 것입니다. 내용은 이미 블로그에 다 나와 있습니다.)

그외 다수 의견이 듣고 싶으시다면, 제가 활동하는 송창민의 이기적인 연애 카페에 가입하셔서 회원과 고민을 나눠보세요.

 

항상 착한연애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셔 감사합니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