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교습소

여자친구가 스킨십을 거부해요!! 왜 그런거죠?

by 착한연애 2013. 4. 22.
반응형

 

 

 

사귄지 얼마 되지 않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우린 늦은 저녁까지 술자리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눈 후 같이 밤(잠자리)을 보내고 사귀게 되었고 그 후에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손은 잡아도 키스와 잠자리는 퇴짜를 놓습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함부로 대하는 것도 아닌데 왜 그런 것일까요? 사귀게 된 순서가 잘못 된 걸까요? 아니면 제가 싫은 걸까요? -L군 28세-

 

그녀와 하룻밤을 보낸 후 스킨십이 쉬울 꺼라 생각했는데 이상하게 그녀가 스킨십을 꺼려하거나 피하려 한다면 여러분은 무슨 생각이 들까? L군의 말처럼 싫어해서 그런 것일까? 여러분 역시 궁금하다면 집중해서 한번 읽어 보도록 하자.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당연하다 여기지마라!

 

보통 연인으로 발전하는 과정은 이성의 마음을 노크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해 한 계단 한 계단 밞아 고백을 통해 연인이 되지만, 간혹 마음만 맞는다면 이런 과정은 무시한 채 엘리베이터에 탐승에 정상을 향하기도 한다. 하지만 후자의 경우 차근차근 밟고 오르는 과정이 없어 애틋하게 서로를 그리는 마음이 전자보다 덜해 자칫 가벼운 만남이 형성 되고는 하는데, 여성 역시 ‘날 너무 쉽게 보는 것은 아닐까?’, ‘그의 마음은 진심일까?’, ‘원하는 게 여자의 몸은 아닐까?’라는 당신의 마음이 진심인지를 좀 더 알고 싶어 한다. 또한, 하룻밤을 보냈다 해서 감정적으로 죽고 못하는 사랑하는 사이가 되는 것은 꼭 아니다. 혹여 그녀가 자신을 사랑해 하룻밤을 같이 보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조기에 걷어 내기 바란다.

 

 

<날 너무 쉽게 보는 거 아냐?>

 

 

 

2. 함부로 대하지마라

 

남성은 여성과 하룻밤을 보냈다 해서 ‘넘어왔어!’라며 여성을 가볍게 여기거나 홀대해 스킨십을 너무 당연하다는 듯 하는 경우가 있는데, 물론 하룻밤을 함께 했기에 스킨십이 좀 더 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하룻밤을 보냈다 해서 스킨십을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허락한 것은 아니다.

그래도 명색이 남자친구이니 이점에 대해서는 아쉬움을 표현하고 싶겠지만, 사랑은 몸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닌 마음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정말 그녀를 사랑하고 아낀다면 몸부터 터치하려 하지 말고 마음부터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것이 자신의 사랑을 키워가며 지켜가는 길이다.

 

 

<너를 사랑해!>

 

 

 

3. 분위기로 장악해라.

 

스킨십에 실패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무턱대고 스킨십을 시도하려 하기 때문인데, 진정으로 사랑하면 깨물어주고 싶고 안아주고 싶은 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하지만 상대방이 밥 먹든 와중 키스하려 든다면 ‘얘가 왜 이러나?’싶은 생각부터 들지 않을까?

여자는 무드 없는 스킨십을 그리 반가워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시도 때도 없이 스킨십을 감행하지 말고 집을 바래다 준 후 아쉬움을 달래는 포옹하거나, 공원 벤치에 앉아 야경을 바라보며 자신의 어깨를 내어주거나, 운전할 때 그녀의 손을 꼭 잡은 후 내릴 때 슬며시 당겨 가벼운 뽀뽀를 시도하는 것이 분위기를 다스린 스킨십의 예라할 수 있다.

정말 그녀와 좀 더 진한 스킨십을 생각한다면, 눈 끔뻑이는 그녀를 덮치려하지 말고 분위기로 상황을 연출해 못 이기는 척하는 그녀를 당기는 것이 분위기를 장악한 스킨십이라 할 수 있다. 작은 터치로 그녀의 마음부터 애무해라!

 

 

<몸이 아닌 그녀의 마음부터!>

 

 

처음이 쉬웠다 해서 두 번째 세 번째도 쉽다고 여겨서는 안 된다.

육체적으로 감싸려 하지 말고, 마음으로부터 감싸 안아라!

그것이 그녀를 지켜주는 진짜 사랑이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