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기술

연애고수가 말하는 데이트 장소의 비밀!

by 착한연애 2013. 10. 10.
반응형

 

 

우연히 잡은 기회 그녀와 데이트할 생각에 남자는 기쁘기 그지없다. 그러나 기쁜 것도 잠시. 남자를 깊은 고민에 빠지게 만든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어디를 가지?’라는 고민이었다. 그리고 당일. 고민을 해결하지 못한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실패」 라는 두 글자다.

연애에 있어 데이트 장소가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에 영향이 있을까? 아마 아랫글을 본 당신은 생각이 바뀔 것이다.

 

추천 한방 꾸욱!

(감사합니다^^)

 

 

1. 무얼 먹지? 어디를 가지?

 

많은 남성들은 ‘무엇을 먹을까?’ ‘어디 가지?’라는 고민에 머리를 부여잡고 인터넷을 검색하거나 친구들에게 장소를 추천받고는 하는데. 막상 가도 당신 역시 잘 모르는 장소이기에 어리둥절하기는 마찬가지다.

그건데다 주변이 시끄러워 상대방의 말이 잘 들리지 않아 동문서답하거나, 인터넷에서 본 것처럼 맛있지 않고 상대방 표정도 그렇게 말하며, 혼잡스러운 주변에 상대에게 집중하지 못해 타인에게 시선이 뺏긴다면 오늘 이후로 이성과 작별할지 모른다. 이유야 첫 만남에서의 작은 실수는 크게 보이는 법이니까.

 

 

 

 

2. 당신의 지도는?

 

나는 외모가 뛰어난 편도 아니고 키가 큰 편도 그렇다고 돈이 많은 것도 아니다. 그저 한낮 널리고 널린 남자 중에 한 명이다. 그런 내가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나만의 지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데이트는 식사>영화>차 순으로 진행되고는 하는데, 다 비슷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 매번 찾았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남들 다가는 프랜차이즈 카페에 가서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나는 식사를 하더라도 나만의 장소 즉, 파스타 전문점이라면 단순 파스타로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닌 분위기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 배경(풍경)을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이끌어 단순히 배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기분과 마음까지 채워 줌으로써 처음 나에게 가질 수 없던 이성적인 감정의 불씨를 피울 수 있었다.

다시 말해 나는 나만의 지도를 통해 오직 나를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채워나감으로써 다른 남성에게서 느낄 수 없었던 즐거움을 선사했고 나를 만나는 여성 역시 나의 이런 점에 높은 점수를 주었고 마음도 주었다.

 

 

 

 

3. 나만의 지도는 어떻게 만드나?

 

오랫동안 이성 친구를 만나지 못한 당신은 사실 밖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다. 당연히 밖에 있는 장소를 잘 모를 수밖에!

나만의 지도를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발품을 팔아야 했는데, 나의 경우 인터넷을 보거나 친구의 추천을 받으면 말(기억)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혼자서라도 가서 먹어보거나 괜찮은 장소에 가서 나만의 포인트(여기는 음식만 먹는 곳이 아닌 촛불의 분위기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여기는 단순 커피만 마실 수 있는 곳이 아니라 빗소리도 가깝게 들을 수 있는 곳, 여기 호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닌 마음의 울적함을 털어내는 곳)를 알아두고 음식점(일식, 중식, 한식, 양식,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카페, 공원, 영화관, 호수, 강, 지역 근처 전망지(30분 내외거리) 등 기록해 두었다 상대의 기분과 분위기에 맞게 이끌었다.

 

즉, 나만의 지도를 가진다는 것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고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 없던 마음도 생기게 만들어 한번 만날 것을 두 번, 세 번 만나게 되었고 후일에는 연인이란 이름으로 손을 붙잡을 수 있었다.

 

 

 

아직도 장소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가? 장소는 하나의 즐거움이다. 이런 사소한 즐거움까지 사로잡는 당신이 되어야 상대의 마음도 사로잡는 남성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이 남들이 지니지 못한 차별성이다. 이런 차별성의 색깔이 짙어질수록 당신의 매력 역시 분명한 색을 가질 수 있다. 이점을 잊지 말기를 바란다.

 

ps. 준비되지 않으면 시작도 없다.

 

 

'실전연애기술'은 오직 '착한연애'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Google -

 

저의 글이 와닿으시면 아래 ↓↓
추천(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정기구독을 하시면 매일 '실용 연애기술'를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기구독+ ☜(^^)

 

글로 보던  착한연애 가 으로 전격 출간!!

   ☞ ★★★★★ 화재의 도서! 착한연애!

   『아무도 잃지 않는 해피엔딩 연애법!』

     

      ▷▶ 교보문고  -Click-

      ▷▶ 알라딘  -Click-

      ▷▶ 인터파크 도서  -Click-

      ▷▶ Yes24  -Click-

      ▷▶ 반디엔루니스   -Click-

 

 

반응형